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[하나마루 카페-100929] 니노미야 카즈나리 토크

핑크언니♡ 2010. 10. 10. 21:21

[하나마루 카페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AMEKAZE ARASHI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共有클럽박스™ 자막팀

 

역시 방센할때 <하나마루 카페> 안나오면 많이 섭섭하죠...ㅋㅋㅋ

<오오쿠> 방센 열씨미 하는 니노밍~~

아침부터 역시 함바그군요...ㅋㅋㅋㅋㅋ

짠돌이 니노밍이 역시 자기를 위해서는 과감히 돈 잘 쓰네요~~^^

전자드럼까지...정말 이제 모든 악기를 섭렵하려나봐요~~

다 독학이라니 정말 너무 멋져요~~ㅋ

1인 밴드로 콘서트 한번 하시죠?! ㅋㅋㅋ

+

에또...니노밍 인생설계 얘기하다가...또 날 빵터지게...ㅋㅋ

니노미야家의 마지막 사람이 되고 싶은걸까요??

결국 쓸데없는 생각 그만하라고 야쿠마루 센빠이에게 혼났지만요...ㅋㅋㅋ

 

 [하나마루 카페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AMEKAZE ARASHI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共有클럽박스™ 자막팀

 

이어지는 사진은...<비밀의 아라시짱> "마네킹 파이브"에 대한...ㅋㅋ

그래도 니노밍 코디는 무난~하니 괜찮은 편이잖아요...

스페셜에서 성적도 나쁘지 않고...ㅋㅋㅋ

니노밍의 그 꼴찌...스머프티셔츠가 생각나네요...ㅋㅋㅋㅋㅋ

+

마무리는 역시 <오오쿠> 이야기로 정리했구요~~

아...!! "하나마루 파르페"에서...ㅋㅋㅋㅋㅋ

리다랑 둘이 밥먹으러 갔냐는 질문이...ㅋㅋㅋ

리다~~진짜 평생 같이 안가줄껀가요?! 설마~~~ㅋㅋㅋ

암튼...니노밍~~오츠카레사마~~!! ^^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