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[魁!音樂番付SPECIAL-101014] 니노밍 <프리타,집을사다> 방센

핑크언니♡ 2010. 10. 15. 23:5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NinoHolic

 

울 니노밍 또 몹시 바빠요~~^^;;

<오오쿠>홍보 열씨미 다 다니고 이젠 좀 쉬나 했더니...

이제 담주 화욜이면 <프리타,집을 사다> 렌도라가 시작하니까요~~~

요즘 열씨미 방센나오기 바쁘네요~~ㅋㅋ

카리나짱이랑 같이 나왔는데...음...역시 안어울린단 말이지...;; ㅋ

아...그건 그렇고...

작년 12월 14일부터 올해 10월 3일까지...

연간 싱글 랭킹을 알아봤는데...

역시나~!!

아라시가 휩쓸고 있네요~~ㅋㅋㅋ

뭐 앨범 냈다하면 다 순위에 들어가니 이를 어쩜 좋대요~~!!! ㅋㅋ

암튼 축하해요오~~후후후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