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줌인슈퍼 外-101018] 하네다공항 신국제선터미널 기념식전

핑크언니♡ 2010. 10. 19. 15:28

[줌인슈퍼] - 2010/10/18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OIBITO

 

오오~~안그래도 여름에 계속 하네다 왔다갔다할때...

10월에 하네다공항 신국제선 터미널 생긴다는 광고판 많이 봤는데...

21일 오픈을 앞두고 이렇게 성대한 기념식이 있었군요~!!

근데 거기에 울 람군들이 관광네비게이터로 저렇게 멋지게...^^

테이프 컷팅하는거 왜케 귀여워~~컷팅해놓고 두리번 두리번~~ㅎㅎㅎㅎㅎ

암튼 여러분 덕분에 정말 더더더더더 가고만 싶어지는군요~~ㅠㅠ

근데...역시 쇼짱과 니노밍은 영화에 드라마에 바쁜모양이네요...;;

다섯이 함께 했음 좋았을텐데...ㅠㅠ

 

[아사즈밧!] - 2010/10/18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OIBITO

 

자동문 열리자마자 나오는 자기네 대형포스터 보고 놀래긴...ㅋㅋㅋㅋㅋ

아우~~~귀여워~~ㅋㅋㅋㅋㅋ

 

[U.LA.LA@7] - 2010/10/18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OIBITO

 

똑같은거지만...봐도봐도 자랑스럽고...봐도봐도 귀여우니까...ㅋㅋㅋㅋㅋ

 

 [와이드! 스크램블] - 2010/10/18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OIBITO

 

뭐야~~막 활주로에서 인사시키고...ㅋㅋㅋㅋㅋ

저런거 찍느라고 또 얼마나 바빴을꺼야...;; ㅋㅋㅋㅋㅋ

암튼 빨리 람군들로 도배되어있는 하네다공항에 가고싶네요~~ㅠㅠㅠㅠ

어흑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