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01120] #028 - 타케다 노부히로 & 야마자키

핑크언니♡ 2010. 12. 2. 10:36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 ㅋㅋㅋㅋㅋ 울 마사키 저 콘비니 사건이 정말 적잖은 충격이었나보네요~

라디오에서 말하더니 여기와서 또 얘기하고 있어~~ㅋㅋㅋ

저 점원분 담에 또 마사키 보면 꺄아~~한번 해주세요...제발...ㅋㅋㅋ

+

오늘 아니키 게스트는 타케다 노부히로상과 언터처블의 야마자키상 두분이네요~

두사람 공통점 찾으랬더니...이탈리아 독신 브라더스...ㅋㅋㅋㅋㅋ

람군들 대기실 같은데서 바스가운 입고있는거 보면 큥~했었는데...ㅋㅋ

오늘 타케다상이 선물로 가져오셨네요~~

근데 진짜 색깔 뭐 저리 대충 가져오신거?! ㅋㅋㅋ

+

완전 공평한 아이바 룰렛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덕분에 준군의 부츠 일발개그 잘봤네요~~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이탈리안한 잘나가는 삶은 대체 뭘까요?? 뭘 배워야 하는걸까요?? ㅋㅋ

일단 우선 이탈리아 패션~ㅋ

셔츠와 스카프...뭐뭐...뭘 걸쳐도 멋진 사람들인데~~

당연히 멋지죠~~ㅋㅋㅋ 마사키 체크셔츠 참 맘에 드네~~^^

오늘 짜증(?)났던건 저 미팅...ㅋㅋㅋ

뭐야뭐야~~~왜 저런거 시켜주고 난리야~~~ㅋㅋㅋ

저런 가슴 설레는 게임을 람군들이랑 하다니...

오.마.이.갓...

진짜 내가 쇼짱한테 윙크받은 것도 아닌데 심장이 터질것 같은건 뭐죠?? ㅋㅋ

아아아아아~~부럽부럽부럽~~~

아이스크림도 먹고싶고~~~히잉~~

아침부터 찡찡이가 되게 만드는군요~~ㅋㅋㅋ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