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01127] #029 - 아메아가리 결사대

핑크언니♡ 2010. 12. 7. 00:45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오늘 <아라시니 시야가레> 아니키 게스트는 아메아가리 결사대 두분이십니다~!!

근데 준군이 먼저 그걸 용케도 알아버렸는데...

울 니노밍 또 리다 놀리는거에 아주 신났어요~~ㅋㅋㅋ

결국 리다 버럭하시고...ㅎㅎㅎㅎㅎ

오늘 오미야게로 들고오신 저 정전기 안나는 빗...진짜 갖고싶네요~

난 물론 웨이브라 해당사항 없지만...왠지 생머리는 저거로 빗음 찰랑찰랑해질듯~ㅋ

 

오늘 아니키 게스트에게 배울것은 후배와 잘 지내는 법...^^

<윙컵> 전언판 보면 후배들이 엄청 들이대지요 람군들한테...ㅋㅋ

잘 배워서 후배들에게 최고로 존경받는 선배가 되길 바래요~~

아~~~~고기 먹고싶다아~~~ㅠㅠ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또 하나 배워야할 것이...후배들에게 직접 요리를 해줘라...이거였는데~~

어김없이 등장한 키친 배틀~ㅋㅋㅋ

울 마사키 VS 미야사코상의 대결입니다~!!

오늘 테마는...후배가 분명히 기뻐할 든든한 간단 요리~!!

아......................

마사키 엄청 잘해보였는데...중화요리집 장남의 우월함을 보여주나 했는데...

대체 소금을 얼마나 넣은거냐고...ㅋㅋㅋㅋㅋㅋ

짜서 목말라 죽어도 좋으니까 저거라도 한번 먹어봤음~~☞☜ ㅋㅋㅋ

역시나 내가 안좋아라하는 개그는...패스...^^;;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