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01204] #030 - 게닌계의 츳코미 3세대

핑크언니♡ 2010. 12. 19. 20:11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시야가레 포스팅 순서가 살짝 바뀌었지요?! ^^

암튼...

오늘 시야가레 아니키게스트는...요시모토에서 츳코미를 가르쳐주시기 위해 세분이 나오셨네요~!!

츳코미하면 니노밍 전공인데...ㅋㅋㅋ 오늘 니노가 큰활약을 해줄까요?! ^^

 

지난번에 오오이즈미상 나왔을때의 교실세트 또 재활용하고...ㅋㅋㅋ

츳코미에 저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다니...

마사키가 도츠키 연습하는거 진짜 웃겨가지구...ㅋㅋㅋㅋㅋ

아무짓도 아직 안했는데 막 때리기 급급...또 살살때리는 재주는 아직 없는거...ㅋㅋㅋ

때때로 흉기가 되는 츳코미가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준 울 마사키...

뒤에서 쇼짱 웃겨 죽네죽어~~ㅋㅋㅋㅋㅋ

암튼 저 다양한 츳코미가 전부 다 뭔지 구분하겠는 나도...

이젠 정말 일본 게닌들 많이 아는구나...싶네요...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 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나마보케에 츳코미하는것도 배우고...

마지막은 무대에서의 츳코미...만담이네요...ㅋㅋ

츳코미는 뭐...이제 그만 보고싶은...;;;

아~오늘의 "미지와의 조우"는 마츠준이~!!

준군이 오랜만에 밤비노로 다시 돌아왔어요~~^^

자긴 미술적 센스 없다고 징징~~징징~~엄살이 심했지만...

그래도 역시 뭘해도 꼼꼼하게 잘하는 완벽주의자~!!

오늘 배운 케익데코 기술로...마사키 생일 케익도 하나 만들어주시죠?! ^^

 

 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