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천재! 시무라동물원-101204] 오이데~~오이데~~~ㅋㅋㅋㅋ

핑크언니♡ 2010. 12. 11. 14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

 

오늘도 스튜디오에 나온 귀여운 강아지들...

오이데~~오이데~~하면 와야하는데...

어째 오이데~ 하면서 저렇게 달려갈수가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마사키땜에 웃겨서 죽을뻔했네요~~~

그러다 결국 성공 하긴했는데...

알고보니 누가 불러도 너무 잘가주는 강아지...ㅋㅋㅋ

원장님한테 넘 한방에 갔더니 삐진 마사키 표정...넘 귀여워잉~♡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