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천재! 시무라동물원-1012011] 마사키닷컴 in 스튜디오

핑크언니♡ 2010. 12. 30. 14:2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

 

꺅~~오늘은 이게 왠 또 횡재의 코라보인가요?!

요즘 몹시몹시 아끼는 아가 스케가 시무라에 나왔어요~~^o^

 

그동안은 마사키가 늘 동물원으로 출동해서 동물들을 즐겁게 해줬잖아요~

근데 오늘은 집에서 겨울이라 운동부족의 우려가 있는 애완견들을 위해..

마사키닷컴이 스튜디오에 등장했어요~!! ㅋㅋㅋㅋ

마사키닷컴 헬멧과 윙크는 진짜 언제봐도 너무 완소~♡

저 윙크 나마로 한번 받아봤으면....☞☜ ㅋㅋㅋ

암튼 정말 똑똑한 울 마사키...오늘도 마사키닷컴은 대성공입니다~!! ^^v

울 핑크도 저거한번 시켜보고 싶네요~~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