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타이삐] [백식왕-100209] 축구의 백식왕

핑크언니♡ 2010. 12. 15. 09:48

 

축구광 핑크언니는 몹시 열광하며 재밌게 봤지만...ㅋ

대부분 여성들은 아마 그닥 무관심을 줄 압니다...ㅋㅋㅋ

어려서부터 월드컵볼때 파란 유니폼 입은 팀들을 좋아해서...

일본 유니폼도 참 맘에 들어요...그냥 저 파랑이 좋아...!! ㅋ

뭐...축구 경기 자체에 대해서는 절대 양보할 수 없지만...ㅋㅋㅋ

암튼 이쁜 유니폼 차려입고 나온 아이들 넘 귀엽고...울 타이삐 잘어울리는구나~~

근데 축구에 대해 전혀 모른데...ㅋㅋㅋㅋㅋ 오..마이..갓...ㅋㅋ

오늘 주제는 히로가 나왔으면 좋을뻔했네...아님 타마짱이...ㅋㅋㅋ

서포터즈들 사이에서는 통천이라고 부르는 저 빅져지...(큰 유니폼 모양 대형 현수막)

저거...진짜 무지무지무지 크고 무거워요~~

우리팀 경기때 직접 운반에 참여해보기도 했는데...재밌었어요~흐흐

 

암튼...축구 얘기만 나오면 부쩍 말이 많아지는 핑크언니군요...

출근하자마자 일은 안하고 바로 포스팅질이라니...;;

너무 춥다고 하도 겁줘서 또 미친듯 단단히 입고 나왔더니

지하철에서 땀흘리다 죽을뻔했을 뿐이고...;; ㅋㅋㅋㅋㅋ

이렇게 추운데 점심은 어디가서 뭘 먹어야하나...라고 고민하며

그럼 모닝 포스팅은 이만...;;

마따네~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