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타이삐] [백식왕-100126] 유루게 (ゆるげ-)의 백식왕

핑크언니♡ 2010. 12. 14. 01:1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<백식왕> 옛날부터 계속 봐왔던게 아니라 잘은 모르겠는데...

본 주제에 앞서서 이렇게 짤막짤막하게 했던 "유루게 게임"이 책으로 만들어졌대요~ㅋ

암튼 별개 다 나와...ㅋㅋㅋㅋㅋ

근데 꽤 재밌는게 많은거 같아요...신기한것도 많고...ㅋㅋㅋ

오늘은 책 발매 기념으로 "유루게 게임" 특집인데...

무작위 도레미송 때문에 웃겨서 죽을뻔~~ㅋㅋㅋㅋㅋㅋㅋ

사나삐...어쩜 좋으니.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