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타이삐] [백식왕-100105] 재밌는 생산지 이야기~!!

핑크언니♡ 2010. 11. 5. 13:41

 

<백식왕>도 #001부터 하고싶지만...MMM

그냥 올해꺼부터라도 차곡차곡 해보렵니다~ㅋ

 

음...울 타이삐가 레귤러로 나오고 있으므로 찾아 볼수 있는한 최대한 찾아보고는 있지만...

없는 영상도 많고...큰재미가 있는것도 아니고...;; ㅋㅋㅋ

가끔 깨알같은 재미가 있긴 하지만...

암튼 <백식왕>은 V6의 이놋치센빠이가 선생님이고...

다섯명의 학생들이 함께 지식을 쌓아가는 프로랍니다~

(올초에는 쇼온까지 6명이었는데...쇼온 중간에 어디간거?? ㅋ)

 

프로그램 스타일은...옛날 람군들 <GRA>같기도하고...

우리나라 <스폰지>같기도 하고...ㅋㅋ

보고있으면 엄청나게 지식이 풍부해지는 느낌이랄까요~~ㅋㅋ

암튼 난 또 이렇게 잡지식을 늘려보렵니다...

나야말로 백식왕 되겠어~~ㅋㅋㅋㅋㅋ

 

백식왕(百識王)

매주 화요일 25:10~40 (フジテレビ)

 

출연 : 이노하라 요시히코(井ノ原快彦) - V6

     토츠카 쇼타(戸塚祥太) - A.B.C-Z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후지가야 타이스케(藤ヶ谷太輔) - Kis-My-Ft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나다 유마(真田佑馬) - Mis Snow Man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카모토 케이토(岡本圭人) - Hey! Say! JUMP

      타카다 쇼(高田翔) - Johnny's Jr.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