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히로&타마] [백식왕-081231] 신칸센 승무원 연수받기~!! ㅋㅋ

핑크언니♡ 2010. 10. 22. 16:4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핑크언니♡ 이제 <백식왕>까지 포스팅하기 시작...ㅋㅋㅋ

백식/백식왕은 너무 다 찾아보긴 힘드니까...2010년부터 할까봐요~

 

그냥 이건 맛보기로... 2008년 마지막..."신칸센 스페셜" 했을때 영상~!!

원래 <백식왕>엔 타이삐만 레귤러인데...이날은 스페셜로 키스마이들이 나왔어요~^^

히로밋이랑 타마짱이랑 신칸센 승무원...

승무원이라고 하기보다...암튼 차내 판매원... 연수받는데 다녀왔답니다~!!

둘이 왜케 웃기고 귀여운지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몇번을 봤나 몰라요...

타마짱 머리 부딪히는거랑...커피 흘린다고 혼나는거랑...

히로밋 쏟아지는 질문에 당황하는거...그러다 또 혼나는거...ㅋㅋㅋ

 

세상엔 왜이렇게 재밌는 완소영상이 많은걸까요!? 하하하~~^o^

 

영상출처 : Infinite Johnnys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