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타이삐&센가&미야타] [백식왕SP-081231] 신칸센 스고로쿠

핑크언니♡ 2010. 10. 25. 23:4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스고로쿠라는건 아이바스고로쿠만 있는줄 알았는데...ㅋㅋㅋ

이렇게 재밌는 신칸센 스고로쿠가 있을줄이야...!!!

"토카이도 신칸센 스고로쿠 타비"

 

타이삐&타카다 VS 센가&미야타

두 팀으로 나누어서 대결을~!!

도쿄에서 출발해서 스고로쿠 대결로 교토에 먼저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~!!

+

각 역마다 맛있는 음식도 잔뜩 먹고...재밌는 사진도 찍고...

이 스고로쿠 여행 저도 한번 꼭 따라해보고 싶네요~~!!

타이삐가 먹은거 다 먹어보고 싶고...ㅠㅠㅠㅠ

센가가 먹은 저 우나기동~~완전 맛나보여~~ㅠㅠㅠㅠ

+

★14분 20초 대박 보물 영상~!! ㅋㅋㅋㅋㅋ

내 타이삐 어쩜 저리 자는 모습이 사랑스러운지요~~

진짜 당장이라도 보쌈해오고싶은...ㅋㅋㅋㅋㅋ

+

과연 오늘 스고로쿠 대결의 승리팀은 누구일까요??

식스센스에 버금가는 반전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...ㅎㅎㅎㅎㅎ

 

영상출처 : Infinite Johnnys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