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오네가이! 랭킹-110101] 절대 잊지못할 PV BEST3

핑크언니♡ 2011. 1. 14. 16:3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AibaWorld

 

울 마사키 <오네가이! 랭킹> 또 나왔네요~~

지난번에 <마이걸>때 나오고...다시...^^

 

람군들의 38개 PV중에 절대 잊지못할 PV 3개를 마사키가 골랐어요~!! ^^

 

3위는...『To be free』

ㅋㅋㅋ 간주에서 들어가기가 참으로 쉽지 않았던 곡...

그래도 엠스테때도 안틀리고 잘 들어갔으니까 괜찮아요~~ㅎㅎㅎ

2위는...『アオゾラペダル』

애드립으로 연기하다가 완전 마사토시 애정돋고...ㅋㅋㅋ

아부네에~~~완전 마사토시 츄~ 진짜루 할뻔했어요~ㅋㅋㅋ

방송사고 날뻔했다고...ㅋㅋ 아 웃겨라...ㅋㅋㅋㅋㅋ

대망의 1위는...『時代』

어이쿠...진짜 완전 풋풋 파릇파릇한 람군들...

근데 아무리 젊어도 그렇지...어떻게 쉬지도 않고 6시간동안 춤을 추게 할수가 있어...ㅠㅠ

얼마나 힘들었음 그 옛날꺼를 1위로 뽑나...;;

 

암튼 오늘 <아이바마사키의 바텐더 대작전> 특방이 있네요~~

집에 빨리 들어가서 챙겨봐야지~~히히 ^^

 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