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10115] #033 -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(東山紀之)

핑크언니♡ 2011. 1. 21. 00:37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  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<아라시니 시야가레>에 쟈니즈 코라보가 또 등장했어요~!! ^^

새해 첫 레귤러...(특방 빼고..) 아니키 게스트로 쟈니즈 대선배 히가시야마상이 나왔답니다~

진짜 언제뵈도 정말 너무 멋지다는...ㅠㅠㅠㅠ

내가 사랑하는 쟈니즈 코라보여서 그랬는지...

암튼 오늘 방송은 1분..1초 버리기 아까운 완소영상이었어요...

어쩜 이리 깨알같이 순간순간 재밌는건지...ㅋㅋㅋ

+

오프닝에서 또 열씨미 추측해보다가...

히가시야마상 나오니까 람군들 표정이...ㅋㅋㅋㅋㅋ

당연히 많이 어렵겠죠...쟈니즈 직속 대선배님이니까...^^

진짜 람군들 말대로 진정 스페셜 게스트예요~~~!!

 

쟈니즈들이 선배님한테 세뱃돈 받는건 다들 아시죠?? ㅋㅋ

아래로 후배들이 겁나게 많다보니까 히가시야마상은 세뱃돈으로 50만엔이나 쓴다고...ㅋ

킨키형님들이랑 타키츠바도 쥬니어들한테 세뱃돈 주는데 람군들은 아직 안준다고...ㅋ

다들 저 기겁하는 반응들 하고는...ㅋㅋㅋㅋㅋㅋㅋㅋ

콘서트에 쥬니어들 안나온다고...걔들이 쥬니어였나?? 막 이러고 있지요...ㅋㅋㅋ

역시 알뜰한 니노밍 반응이 젤루 재밌네요...흐흐흐

+

오늘 히가시야마상에게 배울 3개 조항은 뭘까요??

퍼펙트한 사생활을 배워본다네요~~~

첫번째 조항부터 어찌나 빡센지...ㅋㅋㅋㅋㅋㅋㅋㅋ

히가시야마류 트레이닝을 배워보았어요~~~

역시 저렇게 자기관리가 철저하니까 늘 저렇게 완벽하게 멋진거로군요~~

근데 울 람군들...ㅋㅋㅋㅋㅋ 다이죠부???? ㅋㅋ

평상시에 춤은 많이 추지만...그닥 트레이닝 운동은 안하나봐요...

울 귀여운 니노밍의 뽈록배...하마터면 여섯조각 식스팩으로 갈라질 뻔했어요~~

다메다메~~니노밍은 그 뽈록배가 매력인데 말이죠...ㅋ

줄넘기 할때도 넘 웃겨가지구...ㅋㅋㅋ 쇼짱...말이 너무 많아...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  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줄넘기 3분했는데 다들 어찌나 마라톤 완주한 사람마냥 쓰러지는지...ㅋㅋ

글구 울 마사키 저 땀 어쩔거래요~~ㅋㅋㅋㅋㅋ

또 어찌나 말랐는지...ㅠㅠㅠㅠ 짚업 벗는데 깜놀했네...새삼...ㅠㅠ

+

2번째 조항은...퍼펙트하게 마이클 잭슨을 연구...ㅋㅋ

마이클 잭슨의 노래로 인트로 퀴즈 대결...ㅋㅋㅋㅋㅋ

퀴즈는 둘째치고...못맞췄을때 벌칙으로 하는 모노마네 땜에 미친듯 빵터짐...

사쿠사토 너무 웃겨서 어쩜 좋아요...진짜 울었음...ㅋㅋㅋㅋㅋㅋㅋ

+

마지막에는 열씨미 트레이닝에 퀴즈까지 하고나서 출출하니까...

히가시야마상이 오프닝에서 오미야게로 들고 나왔던 맛난 쌀로 밥지어서...

샤브샤브랑 맛나게 냠냠~~♪

아......................새벽에 또 배고파짐...ㅠㅠㅠㅠ

나도 푸쳐핸접~~예예~~~ㅋㅋㅋㅋㅋㅋㅋ

 

담주에는 <GANTZ> 콤비 마츠켄이 나오는군요~~

올해 시야가레가 정초부터 게스트에 힘 좀 주네요~~!! ^^

기대기대~~예요~~!! 히히~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