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쇼] [Cut-2011년 2월호] 섹시한 쇼짱♡ 생일 축하해요~!! ^^

핑크언니♡ 2011. 1. 25. 14:00

우와~~이게 정말 얼마만에 하는 잡지 포스팅인가요~~!! ㅋㅋㅋ

진짜 완전 백만년만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거의 6개월은 방치한것 같아요...

정말 너무 심한 잡지 홍수에 지쳐 나가떨어진 핑크언니...

다시 정신차리고 조금씩이라도 잡지 포스팅 해볼께요~~흐흐흐

 

오늘은 경축~~경축~~!!

우치노 게이오보이 쇼짱의 오탄죠비입니다~~~!!! ^o^

너무너무너무너무 축하해요~~~!!

 

내가 마사키 이외의 다른 멤버 생일이라고 이렇게 스킨을 바꾼것도 쇼짱이 첨이라구요~~

내가 마사쇼를...그리고 쇼짱을 얼마나 아끼는지 알겠죠?! ^^

항상 울 마사키 잘 챙겨줘서 넘넘 고마워요~~히힛

앞으로도 마사키 잘 부탁해요...더 많이 예뻐해주세요~~ㅋㅋ

 

 

 

어쩜 이렇게 똘망똘망 이쁘게 생겼을수가...

 

음...근데 이 머리는 그냥 그렇네요...ㅋ

너무 길어...그래도 시옷보다 나은가?? ㅋㅋㅋ

 

모니터 뚫고 나올것 같은 저 섹시한 눈빛...ㅋ

 

어흑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이 사진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?? 진짜 최고최고~~!!!

오죽하면 스킨을 만들었겠냐고...ㅋㅋㅋ

 

침대...맨발...좋네...크큭~ㅋ

 

암튼 다시한번 쇼짱의 생일을 축하축하축하합니다~~~★

행복한 하루 보내구요...멤버들한테 선물 뭐받았는지 꼭 오토노하에 알려줘요~~^^

 

 

출처 : Chaix2

 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