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오노] [SKYWARD-2011년 2월호] 뉴욕에 ART여행 다녀온 리다~^^

핑크언니♡ 2011. 2. 21. 11:45

저번에 파미회지 포스팅할때 봤었죠?! 리다 뉴욕 다녀온거...ㅋ

역시...놀다만 온게 아니고 이렇게 일도 했네요...ㅠㅠ 잡지촬영도 일이지 일...;;

 

생일기념으로 다녀온건가?? ㅋ

 

나라상 전시회 보는 중이예요~~ㅋ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얼굴 넣고 있는거 좀 보래요~~장난꾸러기~~ㅋ

 

 

 

쿠헉...;; 또 화보 찍어~~

암튼 이분들은 어디 여행만 보내노면 막 화보를 찍어갖고 오지요...ㅋㅋㅋ

 

리다가 찍어놓은 사진들이 궁금하네요~^^

 

이렇게 인덱스 부분에 있는 조각컷까지 스캔해주시니 감사합니다...^^

 

 

출처 : kathy1010 @ AY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