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니노/쇼] [Cut-2011년 3월호] <GANTZ> <신의 카르테> 관련

핑크언니♡ 2011. 2. 21. 13:24

이번 <Cut>은 람군들이 3명이나 골고루 출연해주시는군요~~알차요~!! ^^

여기엔 니노밍이랑 쇼짱꺼만 포스팅하고...마사키꺼는 따로 할께요~~ㅋ

 

멋진 간츠 수트...!!!

저걸 저렇게 자신있게 입을 수 있는 착한 몸이 참으로 부럽네요~~ㅋ

 

이렇게 보면 참 멋진데...입만 열면 깬단말이지...ㅋㅋㅋ

 

헐리웃 배우의 저 리얼한 표정연기~~!! ^^

 

 

니노밍의 옆선이 좋아요...^^

 

크랭크업 했다고 본게 언젠데 개봉을 왜케 늦게하는건지...;;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암튼...전 반대입니다...이 머리...!!! ㅋㅋㅋㅋㅋ

차라리 시옷이 좋아요~~ 아...난 원래 시옷 좋아하지~ㅋㅋㅋ

 

정말 이렇게 원작 인물에 충실할 필요가 있을까요?! ㅋㅋㅋㅋㅋ

진짜 나 너무 웃겨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 존경해~ㅋㅋㅋ

 

 

출처 : siro 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