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AneCan/MORE-2011년 2월호] 정말 또 미모 폭발중~!! ㅋㅋ

핑크언니♡ 2011. 1. 31. 10:48

울 마사키 사마 또 미모 폭발중이세요~~잡지 2권 연속 가봅니다~!! ^^

 

츠나기 위에만 벗어서 저렇게 묶은게 또 왜케 멋진지...

역시 패셔니스타는 뭘해도 달라요~~흐흐흐

복실복실 머리도 완전 귀엽고~~♡

 

ㅋㅋㅋㅋㅋ 골프치러 필드나갈때 이러고 나가는건 아니지?? ㅎㅎㅎ

 

 

여기서 부터는 <MORE> 2월호~!!

 어ㅇ라ㅣ ㅍㅁㄱㅎ' ㅣ마ㅓ대베.ㅌㅁㄴ호;ㅂ;ㅔ

이거봐요~~이거봐요~~~위에 <AneCan> 사진들이랑 갭...ㅠㅠㅠㅠ

진짜 멋져서 기절해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아......................나 진짜 모니터 뚫어져라 손을 내밀었네요...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자....저 소파 통째로 보쌈해옵니다~!! ㅋㅋㅋ

 

어흑...ㅠㅠ 이쁜 내 마사키 우리 언제 씨유어겐 한다니?? ㅠㅠㅠㅠ

 

 

★마사키's <바텐더 (バ-テンダ-)> START D-4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