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MISS-2011년 2월호] 분홍이 잘 어울리는 남자가 좋아요~!

핑크언니♡ 2011. 2. 1. 10:24

 

오하요-!!

황금연휴를 앞둔 마지막 업무일~!! ^^

상콤한 마사키로 하루를 시작해 보아요~!! ㅋㅋ

 

 헝클어진 머리도...분홍 리본도...그냥 다 느낌이 너무 좋아요~~!!

 

 ㅎㅎ 장난꾸러기~~장난스러움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섹시함이 있어요~♡

 

 우어어어~~~마사키 옆모습 넘넘넘 좋아요~~♡

 

 넘 이쁘고 넘 좋으니까 좀더 크게...크게...^^

 

 어쩜 이렇게 분홍색 니트가 잘 어울릴 수가 있을까요?! 완전 달달해~~♡

 

 꺅~!!! 뒤돌아보는것도 넘 멋져...ㅠㅠㅠㅠ

 

 그러니까 또 크게...ㅋㅋ

 

 ㅋㅋㅋ 뭘걸쳐주고 뭘쥐어줘도 어쩜 저리 하나같이 화보인지...

 

 ㅋㅋㅋ 각 멤버에 대해 한마디씩 정의한거...넘 웃겨요...ㅋㅋ

준군은 스타일리쉬~~리다는 역시 쯔리비토...ㅋㅋ

니노는 뭐든지 잘하고...나데가타 쇼짱은 역시 폭이 넓다고...

자기는 전속력 아이바군이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~귀여워~!!! ^^

 

아...............좋다...♡

그냥 한참을 아무생각 없이 아이컨택하게 만드는...그리고 맘이 편해지는 그런 따뜻한 시선이네요...♡

 

★마사키's <바텐더 (バ-テンダ-)> START D-3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