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NYLON-2011년 2월호] nylon guys vol.3 masaki aiba♥

핑크언니♡ 2011. 2. 4. 18:00

오늘이 드디어...드디어 <바텐더> 시작일입니다~!! ^^

정신 잘 차리고있다가 꼭 본방사수해야지...ㅋㅋㅋ

또 TV보다가 깜빡하는건 아닐지...;; ㅎㅎㅎㅎㅎ

 

역시...흑백이 좀 많이 진리예요...;;;;

 

옴마야.......ㅠㅠㅠㅠㅠㅠㅠ

저 살짝 드러난 팔근육..;;;; 누가 이렇게 섹시한거 입히랬나요~~!! ㅋㅋ

 

검은옷도...흰옷도...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마들...마사키ㅋㅋ

 

나 진짜 팔근육 패치인가...ㅋㅋㅋㅋㅋ

마른 팔뚝에도 저렇게 근육이 드러나는거 진짜 참을수 없이 좋아요~~어흑...ㅠㅠㅋ

 

마사키야~~나 그럼 저녁먹고...목욕재계하고 드라마 기다리고 있을께~~

간바레~~마사키~!!! ^o^

 

 

★마사키's <바텐더 (バ-テンダ-)> START D-day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