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10205] #036 - 아오키 류지 (青木隆治)

핑크언니♡ 2011. 2. 9. 01:02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오늘 아니키 게스트는...모노마네 아티스트 아오키 류지상

난 <샤베쿠리>에서 못봤어요...그래서 누군지 모르겠어요...;; ㅋㅋ

모노마네 레파토리의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아는 사람은 다섯 손가락에 꼽을 정도?! ㅋ

음...오늘 얼마나 즐길 수 있을지...;; ㅋㅋ

그나저나 울 마사키랑 맨날 만나는 그 식당은 어디인가요?! 어디어디어디??ㅋ

+

근데 정말 완전 잘하시긴 하네요~~

마사지 의자같이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목젖도 넘 신기했는데...

따라하는 람군들땜에 또 빵...ㅋㅋㅋㅋㅋ

리다의 시무라 원장님 모노마네...ㅋㅋㅋㅋㅋ

근데 정말 쇼짱의 목젖은 어디갔을까요?! ^^;; ㅋ

+

첨부터 바로 사람 성대모사는 힘드니까 우선 효과음부터 배워봤는데요...

트럼펫 소리 해보랬더니...울 쇼짱 너무 응용력이 뛰어나셔서...항구 소리 막 해버리시고...ㅋ

리다는 역시 잘한다~싶어서 음악으로 해보랬더니 노래를 하시고...ㅋㅋㅋㅋㅋ

준군은 뭐 오샤레한 폼으로 다 접수함...ㅋㅋ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이제 본격적으로 인물 성대모사 가봅니다~!!

저 많은 레파토리의 원래 주인공들을 100% 다 안다면 정말 재밌겠지만...

뭐...쟈니즈 센빠이 쯔요시군이랑...

오늘의 하이라이트 (나에게는...ㅋ) 마사키 모노마네만 재밌으면 되는거죠 뭐~ㅋㅋㅋ

진짜 완전 웃었네...ㅋㅋㅋㅋㅋㅋ

역시...아오키상 대세를 아는구나...마지카루 쏭쏭쏭~~이예~~ㅋㅋㅋ

아오키상이 하는거 계속 넋놓고 보기만 한 람군들에게 갑자기 실전을 하라니 이건 또 뭐...ㅋㅋㅋ

얼마나 잘하는지 일단 보자구요~~!! ^^

 

난 또 담주가 완전 기대됨~~~람군들의 큰형님 같은 하토리상이 나오시네요~~

우와아~~기대기대기대~~!! 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