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PHOTO

[Kis-My-Ft2] [duet-2011년 1월호] 키스마이♡,산에 가다~!! ^^

핑크언니♡ 2011. 2. 9. 13:22

 

맘같아선 키스마이♡들 5대잡지 작년꺼부터 전부 다 포스팅 하고 싶지만...

작년꺼는 둘째치고 올해꺼라도 다 해야지...벌써 3월호 다 나왔다구~~;; ㅋㅋ

 

키스마이들 산에 다녀왔어요~!!

이렇게 로케 촬영 너~~무 좋아이잉~~!!! ^^

 

우와~~아주 제대로 산에서 캠프하다가 왔네요~!! ^^

모닥불에 생선 꼬치구이...ㅋㅋㅋㅋㅋ

 

진짜 제목처럼 소년으로 돌아간 키스마이들...ㅋㅋ

다들 생선 한마리씩 들고있는데 왜케 개구장이 같이 귀여운건지...^^

 

울 후지-키타 많이 먹어요~~!! ^^

 

ㅋㅋㅋㅋㅋㅋ 울 타이삐 아주 낚시하고 신나셨어~~!!

물고기가 입으로 들어가겠어요~~ㅋㅋㅋ

 

즐거워보여서 너무 좋구나...^^

이뿌니들~~♡

 

 

깨알같은 완소 조각컷이 너무 많은데...너무 조각이야...ㅠㅠㅠㅠ

제발 저렇게 귀여운건 좀 크게크게 내달라구~~!! ㅠㅠㅋ

 

 

2010년 <duet> 중에 잘나왔던 키스마이 사진들을 볼까요?! ^^

 

정말 천사들...♡

지금 내 대문스킨을 장식하고 있는 이쁘고 퓨어하고 섹시한 타이삐 

 

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~~!!!!!!!!!!!

후지-키타...손잡았어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밋군 지금 어디 올라가 있는거임?? 저렇게 왓타가 쏙 안기다니...ㅋㅋ

 

꺅...우사기 오토코 또 등장하셨습니다~!!

우사키 타이삐 & 쿠마 미츠

 

 

출처 : 핑크언니♡ &*SHATTEREDTENSHI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