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PHOTO

[Kis-My-Ft2] [MYOJO-2011년 1월호] 키스마이♡랭킹 Collection~!!

핑크언니♡ 2011. 2. 9. 14:23

 ㅋㅋㅋ 무슨 랭킹이 이렇게 많은거야~~!!!

저 서있는 순은 뭐지?? 저건 키작은 순인가?? ㅋ

 

●쟈니즈 입소 순서 랭킹1 →타이삐

●오늘 가지고 있는 현금 랭킹 → 타마

●머리가 좋은 순서 랭킹 →밋군

●손 크기 랭킹 →니카

●포인트 카드 가지고 있는 랭킹 →타마

●여자 밝힐것 같은 랭킹 →미얏찌

인기있을것 같은 랭킹 →미얏찌

●어제 잠 못잔 랭킹 →니카

●문자 수신/발신건수 랭킹 →타이삐

 

해석...까지는 무리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울 타이삐♥꺼만 내가 특별히 해석한다...정말 철저한 담당이기주의...ㅋㅋ

 

 

★소중한것 컬렉션 BEST3

   1위  대본

         2위  악세사리

3위  옷

 

 

★나의 인기있던 시기 BEST3

1위  쥬니어가 된 바로 직후

2위  없음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3위  그러니까...없다구~~ 

 

 

★후지가야가 고른 멤버의 명언 BEST3

1위  니카이도의 "음~확실한 내 생년월일은..."

('세-넨게츠비'라고 말한 니카...ㅋㅋㅋ '세-넨갓비'라고 읽어야 하죠...ㅋㅋ

역시 일본인에게도 너무나 어렵고 헷갈리는 일본어 한자읽기...ㅋㅋ)

2위  니카이도가 프로필표를 적으면서...

"어랏? 내 출신지가 어디었더라??"

3위  왓타(요코오)가 콘서트에서 "제가 그린 그림을 봐주( )요 "

('미테쿠다사이'...라고 말해야하는데 '미테쿠사이'라고 말해버림...ㅋㅋ)

"다"가 빠졌다구~!!

 "왓타는 중요한 순간에 씹어버려요~ㅋ

니카이도는 한자좀 외우자~!! ㅋ 라고 냉정하게 분석"

 

 

★나의 페치 BEST3

1위  가슴골 (으이구...........ㅋㅋㅋ)

2위  엄청 귀엽게 웃는 얼굴          

3위  예쁜 갸루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(울 타이삐의 페치...참...구체적이면서도 타이삐스러운...ㅋㅋㅋㅋㅋ)

 

 

★여자한테 들으면 설레는 말

"좋아해..." (스키데스...)

+

울 타이삐는 섹시계가 역시 좋은 모양입니다...ㅋ

어깨가 살짝 드러나는 옷입은 여자애를 보면 두근~해버린데요...ㅋㅋ

 

 

★여자가 가지고 있었으면 하는 물건 BEST3

1위  향수

2위  바디크림

3위  바디미스트

 

출처 : 핑크언니♡ & kingkun

대충 해석 : 핑크언니♡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