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쇼] [news every./Nスタ-110210] 오로나민C 新CM 발표회

핑크언니♡ 2011. 2. 11. 20:41

[news every.] - 2011/02/10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AibaWorld

 

울 쇼짱 새 CM 찍었단 소식 듣고 또 뭔가 했는데...ㅋ

오로나민C 드링크 新CM 발표회를 가졌었네요~!! ^^

지금 만들고있는 도쿄스카이트리의 실제 건설현장에 가서 직접 촬영한 쇼짱~

꽤 귀중한 경험을 했다고 좋아하면서...

CM 촬영현장에서도 관계자들한테 여러가지 질문하면서 꼭 취재나온거 같았다고...ㅋㅋ

뉴스방송 캐스터로서의 피가 너무 진하게 흐르고 있는거죠~~큭~

암튼 일본가면 또 사마셔야할게 하나 늘었네요...ㅋ

 

[Nスタ] - 2011/02/10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AibaWorld

 

네네...울 쇼짱 높은곳 많이 싫어해요~~ㅋㅋㅋ

설정아니구요...진짜루 싫어하는거예요...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