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110130 - <GANTZ> 개봉기념 SP : 니노&마츠 in LA

핑크언니♡ 2011. 2. 18. 00:30

[二ノマツ in LA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상출처 : KOIBITO

 

지금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중인 <GANTZ>

개봉전에 일본과 미국을 같은날 넘나들며 무대인사를 했던건 WS로 포스팅 했었죠?!

미국...LA에 가서 무대인사를 무사히 마치고...

다음날...OFF같은 촬영을 다니게 되었는데요~~

이 두사람에게 내려진 지령은...

"LA 시내를 돌면서 '일본으로의 귀국'을 건 미션에 챌린지해라~!!"

 

살짝 피곤해보이지만 편한 짚업후드 입고 나온 니노밍 넘 귀엽고~~ㅋ

아~~~역시 미쿡에서는 울 슈퍼 아이돌 아라시를 아직 모르는 분이 많은가 보네요~~ㅋ

내가 다 안타까워가지고 말이지...ㅋㅋㅋㅋㅋ

음...니노-마츠가 먹은 저 케키가 진짜 먹고싶네요~~ㅠㅠㅋ

미션 수행 점수가 100점이 되어야 일본에 돌아갈 수 있는데...가능할까요?! ㅋㅋ

 

[二ノマツ in LA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상출처 : KOIBITO

 

이어지는 미션 수행은...함께 출연했던 동료들에게 줄 선물 고르기...ㅋ

ㅋㅋㅋ 선물 고르는거 어려워하면서도 재밌어하는 두사람...마츠켄은 자기 돈도 썼네요...ㅋ

글구

갑자기 왜 니노밍 양말은 벗겨 빨라고 하고 난린거야...ㅋㅋ

결국 울 니노밍 맨발에 부츠신었음...ㅎㅎㅎㅎㅎㅎ

마지막에 경치 끝내주는 언덕 벤치에서 얘기하는 두사람...

정말 그림같아요 그림~~역시 멋져~~!! ^^

 

암튼...이 두사람 미션수행 결과는 몇점일까요?! 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