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Cut-2011년 3월호] 너무 이쁜 마사키♥ 타이틀이 뭘까요?

핑크언니♡ 2011. 2. 21. 14:35

너무 기사 페이지 날리시고 사진 페이지만 있네요...;;

기사도 궁금하긴 한데...

이런거 포스팅할때면 뭐라고 제목을 달아야할지...ㅋㅋㅋ

언제나 마사키가 너무 이쁜건 사실이니까...;; ㅋㅋ

 

암튼...내가 스캔한게 아니니 닥치고 감사하며 그냥 포스팅 합니다...^^;; ㅋㅋ

 

셔츠위에 뭘 입힌건지...몹시 특이하네요~~ㅋ

 

뒷태가 참 우월하기도 하시지요...ㅠㅠ

근데 정말 다리가 어쩜 저리도 말랐는지...;;

 

역시 울 마사키는 마들이예요~~마들~~!! ^^

 

이런 어렵..미묘한 포즈도 잘 소화해내십니다...ㅋ

 

이쁘고 섹시한 저 손가락...^^

칵테일잔을 쓰윽- 내밀때 진짜 최고 섹시하지요~~ㅋ

 

어흑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진짜 이사진 보고 또 얼마나 난리를 쳤는지...ㅠㅠㅠㅠ

왜 입을 가려도 이렇게 멋진거냐며~~ㅠㅠㅠㅠㅠㅠㅠ

 

데님셔츠에...체크타이에...에스닉한 니트까지...

정말 보고 있는것만으로도 따뜻해지네요~~♡

 

어흐흑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울려고 하는데 자꾸 안울수 없게 만들어요~~

내 마사키의 이 폭풍간지 때문에 마사키를 떠날수가 없어요...

(어딜 떠나려고...ㅋㅋㅋㅋㅋㅋㅋ)

 

 

출처 : siro 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