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FINEBOYS-2011년 1월호] 뭘걸쳐도 오샤레한 마사키♥

핑크언니♡ 2011. 3. 8. 21:35

아라시 잡지 포스팅이 또 어마어마하게 밀렸어요...;; ㅠㅠㅠㅠ

열씨미 열씨미~~화이링 해보렵니닷~!! ㅋㅋㅋ

 

마사키가 정말 너무 이쁘게 잘 나왔더 <FINEBOYS> 1월호~!!

근데 아직(?) 사지 않았어요...ㅋㅋ

다른 잡지 사러 갈때마다 선반 한쪽에 꽂힌 이 아이를 계속 만지작거리기만...몇달째...ㅋㅋㅋ

뭘 망설이는건지...ㅋㅋㅋ 애정이 식은건 절대 아니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...(뜨끔~!!ㅋ)

 

뭘 걸쳐도 어쩜 이렇게 오샤레한지 모르겠어요~~^^

 

 

 

파카에 피코트...진짜 패션종결자임~!! ^^

 

눈부신 마사키사마~!! ^^

 

 

이런 화사한 색깔의 롱쟈켓을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요~~

샤방한 얼굴과 훌륭한 기럭지의 소유자만 가능...ㅋㅋㅋ

 

출처 : ao_reira @ AY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