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110226- 2월의 어느날...ㅋ (엄청 때지난 수다...ㅋ)

핑크언니♡ 2011. 3. 21. 15:48

미나상~~~곤니치와~~!! ^^

정말 정말 정말 오랜만에 속닥속닥에 수다를 떨러 왔어요~~ㅋ

더이상 사진들을 밀리게 놔둘 수가 없어서...ㅋㅋㅋ

그러고보니 나 초등학교때 일기를 미뤄쓰던 스타일이었나?! ㅋㅋㅋ

2월달 얘기부터 일단 마무리좀 해놓고...;; ㅋㅋㅋ

 

 2월의 마지막 주말...모처럼 일반인의 문화생활(?)을 맛보기 위해...

덕수궁 미술관에 갔어요~!!

난 늘 아이돌 콘서트도 문화생활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므로...

나만큼 문화생활을 열씨미 하는 뇨자도 없다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는...;; ㅋㅋㅋ

 

 네...별건 아니구요...ㅋㅋㅋ

"피카소와 모던아트" 전시회 초대권을 받아서...

그냥 썩히기 아까워 철푸덕짱과 출동~!!

주말이기도 했고...전시가 거의 막판이어서 입장줄이 엄청 길었어요~

근데 뭐 일본에서 섰던 줄들에 비하면 껌이지...ㅋㅋㅋㅋㅋ

암튼 엄청 줄서서 기다렸다 들어가서 완전 초고속으로 그림 보고 나왔다는...;; ㅋㅋ

 

 덕수궁에서 빠져나온 우리는...재빨리 홍대쪽으로 와서...

"roya ttoya (로야토야)"에 밥먹으러~ㅋ

 

 9가지 정식들이 오스스메였구요~~일반 돈부리나 면 메뉴들도 많이 있었어요~!! ^^

 

 심플 썰렁한 셋팅...ㅋ

 

 출입문 손잡이가 넘 귀엽죠?! ㅎㅎㅎ

 

우린 바로 이 카니크림고로케(게살크림고로케)를 먹기위해 정식을 포기...ㅋㅋ

 

 2개에 7,000원이니까 음...가격이 착하진 않죠?! ^^;; ㅋㅋ

 

 오오오~~~느끼~크리미함이 사진으로도 충분히 느껴지네요...ㅋㅋㅋ

 

적당히 느끼하면서 적당히 리치한...암튼 훌륭했어요~!! 대.만.족~!! ^^

 

 우나기동...!!

 

먹음직스런 장어가 많이 들었어요~~

근데...좀 비렸어요...ㅠㅠㅋ

 

 이건 카라아게동~!!

 

 역시 마사키가 사랑하는 카라아게는 뭘 어떻게 해도 맛있네요~~!! ^^

 

"로야토야"에서 배터지게 먹고 나와서..."ZARA"에서 완전 쇼핑삼매경에 빠졌다가...

마사키를 생각하며 칵테일 마시러 "리엔린"으로 고고씽~!! ^^

 오늘은 '준벅'을 마셨어요~~

이쁜 연두색이 파릇파릇 봄같은...^^

 

 철푸덕짱은 '깔루아밀크'

음...잘못마심 그냥 커피우유죠...ㅋㅋㅋ 그래도 알콜기는 있어요~~ㅋㅋ

 

 주말이라그런가 지난번에 츄츄랑 갔을땐 없었던 기본안주가...ㅋ

지난번에 사장님이 약속했던 쥐포도 얻어먹었어요~~ㅋㅋㅋ

 

대부분 코 가리고 입 가리고 얼굴 전부 가린 사진이 대부분이었지만...

암튼...핑크언닌 앞머리가 없어요...ㅋㅋㅋ

없는게 아니라 앞머리가 매우 길어요...타이삐처럼 앞머리 기르는게 취미?! ㅋㅋㅋ

근데 가끔씩 앞머리가 미친듯 자르고 싶어질 때가 있지요...

그럴때를 대비해서 준비한 앞머리가발...ㅋㅋㅋ

젤 밝은색으로 샀는데 핑크언니의 밝은 머리와도 딱맞고...크큭~~

단점이 있다면 앞머리를 붙인날은 꼭 모자를 써야한다는...ㅋㅋㅋ

그래서 요즘 앞머리 자르기를 진.심. 고민하고 있어요~~자를까요? 말까요? ㅋㅋㅋ

한번 자르면 또 엄청나게 사리나올 만큼의 인내가 필요하니까.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