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110321 - 이치고♡아리가또오오~~!! 오츠카레사마~~^^

핑크언니♡ 2011. 3. 21. 21:23

오늘은 속닥속닥 연속 포스팅이네요~!! ㅋㅋㅋ

담당님 두분이 다 1분기에 렌도라를 해주시고...

키스마이들은 데뷔결정이라는 대박 뉴스를 터뜨리는 바람에...

굿즈도 그렇고 암튼 살게 너~~~무 많았어요...ㅋ

늘 이럴때마다 램프의 요정처럼 피요오~~옹 하고 나타나서 전부 해결해주는 나의 이치고♡

 

이번엔 좀 산게 많아서 박스가 몹.시. 컸어요...ㅋㅋㅋ

 

아라시 덕후는 박스하나도 그냥 구하지 않죠...ㅋㅋㅋㅋㅋㅋㅋㅋ

미츠야 사이다 박스에 보낸다고 이치고한테 듣고 어찌나 웃었던지...ㅋㅋㅋㅋㅋ

울 이치고는 좀 짱입니다~!! (^^) b

 

퇴근하고 들어갔더니 방에 놓여있는 커다란 박스~!!

역시 신속정확 EMS는 또 하루만에 이치고와 핑크언니 사이를 연결~!! ㅋㅋㅋ

박스를 뜯었더니 탐지견이 와서 검사하네요...ㅋㅋㅋㅋㅋㅋㅋㅋ

핑크씨~~언니 사진찍게 저리좀 가세요~~마약 같은건 들어있지 않습니다~~!! ㅋㅋㅋ

 

이번에 공동구매했던 NEW홀로그램 파워밸런스~!! ^^

 

이제부터 핑크언니가 목빠지게...눈나오게 기다렸던 보물들 공개~!! ^^

닛테레야 봉투가 이렇게 눈물나게 반가울수가...ㅎㅎ

 

우선...울 후지+키타♥의 <미사키~> 굿즈들~!! ^^

 

노트...쓸지 안쓸진 모르겠지만 일단 샀습니다...ㅎㅎㅎ

 

몹시 기대했던 와펜 실~!!

근데 생각했던것보다 크기 넘 작아서 완전 깜놀~~!!

난 애들 교복 앞주머니에 붙어있는거 만한걸 원했는데...;;

그래도 암튼 이쁘긴 이뻐요~~후후후

 

넘버원 마크가 너무 크게 붙어있는 볼펜~!! ㅋㅋㅋ

 

핑크언니가 젤로 좋아하는 핑크색이라 넘 이뻐요~~ㅋ

 

위에 똑딱이 부분엔 왕큐빅이 달렸어요~~ㅋㅋ 딱 내스탈~~ㅋㅋㅋㅋㅋ

 

니노밍의 GANTZ 굿즈들...^^

 

이거 넘 귀엽죠?! 이게 사탕통이예요~~~ㅋㅋㅋ

아직 개봉을 안해서 내부 사진이 없네요...;;

조만간 개봉하면 내부도 보여드릴께요~~ㅋㅋㅋㅋㅋ

 

GANTZ굿즈는 종류가 진짜 엄청나게 많거든요~~~

근데 뭐 다른 드라마-영화 굿즈들도 다 그렇지만...

멋진 니노밍의 모습이 그 어디에도 없어서 그게 쟌넨...ㅠㅠㅋ

 

울 마사키♥의 <바텐더> 스트랩도 무사히 겟또~!! ^^

 

크크큭...네네...지난번에 스타바 사쿠라 굿즈들 포스팅할때 이거 넘 갖고 싶다 했었죠~~

드디어 사버렸어요~~ㅋㅋㅋㅋㅋ

 

이쁜 분홍색 기모노를 입은 스타바 베어리스타 곰순이...ㅋㅋㅋ

머리에 꽃도 꽂았네~~ㅋㅋㅋ

암튼 저 기모노 실제로 보면 훨~씬 더 귀엽고 이뻐요~~!! ^^

 

뒤에 오비도 제대로 리본모양...^^

 

날마다 복용중인 BB가 다 떨어져서 이것도 부탁...;; ㅋ

 

이건 울 천사표 이치고♡가 보내준 프레젠또들~~!! ^^

 

이히힛~~리락쿠마 티슈~~아까워서 어떻게 쓰죠?! 넘 귀여워`~~~~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게 바로 준군이 선전하는 그 티슈~~!! ㅋㅋㅋㅋㅋ

근데 진짜 티슈 느낌이 일반티슈랑은 확.실.히. 달라요~~진짜 뭔가 촉촉한 느낌~~!! ^^

 

완전 맛있는 미소라멘~!! ^^

이치고의 초강력 오스스메였는데 진짜루 진짜루 맛있었어요~~!! ㅋㅋ

 

먹는 방법도 특이한 화이트 쵸코볼~!! ^^

역시 기간한정이었어~~ㅋㅋㅋㅋㅋ

 

망고쵸코와 이치고쵸코~! ^^

 

에이또들이 요즘 엄청 열씨미 광고하고 있는 하이츄~~!! ^^

 

이건 또 왠 귀요미 보따리인가요~~!! ^^

 

리락쿠마 쵸코렛~~!! ㅋㅋㅋㅋㅋ

진짜 최고야 최고...^^

 

 

이치고의 센스만점 우편번호.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찌라시 구하기 달인...이치고~!!

이번에 새로 나온 안드로이드 au 찌라시입니다~~

 

<GANTZ> 2탄...찌라시~!! ^^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또 완전 난리 쌩쇼 끝에 구한 보물들...!!!

2/12(토) 키스마이 요요기콘 오라스때 데뷔를 발표했었잖아요~~

쟈니즈에서 무려 4년만에(NYC빼고..) 데뷔조가 나오는거라 이것만큼 빅뉴스도 없죠~~

다음날 스포츠신문들 연예면에 분명 대문짝만하게 나올테죠~~ㅋㅋㅋ

안그래도 일옥 들어갔더니 일욜 아침에 벌써 스포츠지 셋트로 올린 사람들 완전 많고...ㅋㅋ

그래서 급 이치고에게 부탁하여 핑크언니도 스포츠지들 겟또~!! ^o^ v

 

"키스마이 메이저 데뷔~!!"

- 닛칸 스포츠

 

ㅋㅋㅋㅋㅋ 친절하게 사진에 이니셜 설명까지...ㅋㅋㅋ

 

멤버 프로필을 색깔까지 써가면서 자세히 써줬네요~~애칭까지...ㅋㅋㅋ

 

아우우웅~~귀여워잉~~~!! ^^

 

쟈니즈의 14번째 데뷔조~Kis-My-Ft2~~!! ^^

- 산케이 스포츠

 

7년만에 첫 CD~!!

진짜 맘같아선 100장 사주고 싶네요~~ㅋㅋㅋㅋㅋ

 

히카루겐지를 넘어선 더더더 훌륭한 그룹이 될꺼예요~!! ^^

 

ㅎㅎㅎㅎㅎ 다들 기뻐보이네요~~!!

왓타 심하게 해맑구나...ㅋㅋㅋㅋㅋ

 

 

미사키 굿즈랑...파워밸런스를 전달하기 위해 츄츄와의 데이또~!! ^^

"바이타"가서 신나게 먹고..."Lasim"가서 코-히-타이무~!!

 

병안에 들어있는 마리오가 넘 귀여워요~~옆에 드러누운 고양이도...ㅋㅋㅋ

 

과자도 푸우야...ㅋㅋㅋㅋㅋ

 

캘린더 입고됐다고 찾으러오라고 서점에서 전화와서 츄츄랑 헤어지고 곧장 서점으로 날라갔지요~~

행여나 내가 예약해놓은거 누가 사갈까봐~~ㅋㅋㅋㅋㅋ

캘린더만 사가지고오기 아쉬워서 쟈테레도 사고...ㅋㅋㅋ

 

쟈테레에도 키스마이들 데뷔기사가 있네요~~ 어흑...저순간은 언제봐도 감격...ㅠㅠㅠㅠ

 

오렌지보라님에게 파워밸런스 전달하려고 만났다가 간곳은 또 "로야토야" ㅋㅋㅋ

보라님은 카라아게동 먹었구요...^^

 

느끼할때 뿌려먹음 맛있는 시치미~ㅋㅋ

 

핑크언니는 마구로낫또동~~^^

 

마구로 완전 싱싱해보이네요~~낫또도 검은콩이라 넘 맛있었어요~~!! ^^

 

원래는 "카자미도리"가려고 했었는데...쉬는날이라 못가고...

상수역쪽에 "18 gram"이라는 카페에...!!

 

핑크언니가 시킨 다크 카페라떼~!!

에스프레소샷 추가한 라떼맛...진해서 완전 맛있어요~!!

 

보라님이 시킨건 민트초코라떼?!

 

오늘 참 포스팅 엉망진창이군요...ㅋㅋㅋ

지난주 금욜날 철푸덕짱에게 받을것도 있고...요즘 우울한 기분도 풀겸해서...

철푸덕짱 치에짱과 "텟펜" 출동~!!

에너지 가득한 "텟펜"에서 목아프게 수다떨면서 텐션 아게아게~~!!

집에 오는길에 급 충동구매한 이니셜 귀걸이...!! ㅋㅋㅋㅋㅋ

A.M도 사고 싶었는데 A가 없었어요...☞☜ 핑계가 아니고...ㅋㅋㅋ

 

철푸덕짱이 전해준 보물~!! ㅋㅋㅋ

 

키스마이 빨간 스트랩은 오사카콘에서 포스팅했었죠?!

그거 열씨미 이쁘게 잘 달고 다녔는데...

아니 검정색이 샵한정으로 또 나왔다고 해서 진짜 급 짜증냈다니까요~~!!!

○○한정 왜케 좋아해 증말~~~~!!!!! ㅋㅋㅋㅋㅋ

근데 또 바~로 낚여서 샀지요...ㅋㅋㅋ 이치고~~아리가또오오~~!! ^^

 

그냥 색깔만 빨강대신 검정인가 했는데...그게 아니고...

검정은 목에 걸수 있는 긴~사이즈더라구요~~ㅋ

언제쓸진 모르겠지만...일단 사둬야지...ㅋㅋㅋ

 

요즘 쟈니상 샵한정 굿즈 만드는거 아주 재미붙이셨어요~~ㅋㅋㅋ

캇툰 샵한정 굿즈로 새로나온 귀파개~~ㅋㅋㅋㅋㅋ

키스마이 네일버퍼에 이어 또 아까워서 절대 쓸수 없는 이쁜 굿즈가 나왔어요~~ㅋ

 

왕관도 달려있고...넘 이쁘죠?! ^^

 

이걸로 귀를 파다니...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초~럭셔리~~ㅋㅋㅋㅋㅋ

 

<GANTZ> 2탄 찌라시가 또 나왔네요~~!! ^^

 

그니까...5월에 이걸 보러 가야하는데 말이지...ㅠㅠㅠㅠ

 

 

싸랑하는 울 이치고짱 덕분에 이렇게 한국에서도 발빠르게 각종 굿즈들을 편하게 만날수 있었지요~~!!

정말 언제나 넘넘넘 고마워요~~~!! ^o^

이제 낼 모레면 일단(?) 귀국하는 이치고...정말 보고싶구나아아아~~~!!!

빨리와아아아아~~~~ㅊㅈㅁ스테이크 먹으러 가자구~~~

그동안 정말 넘넘 오츠카레사마데시타~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