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110401 - 2011년 1분기 마무리 속닥속닥~?! ㅋㅋㅋ

핑크언니♡ 2011. 4. 1. 23:51

미나상~~~곰방와~~~!! ^^

꺄아아~~~오늘이 벌써 4월 1일~!!

2011년의 1분기도 이제 다 가고...2분기가 시작되었네요...

늘 하는 얘기지만 정말 어찌나 시간은 혼자서 빨리만 가는지...;;

암튼...또 그동안 살포시 쌓아두었던 밀린 수다를...ㅋㅋㅋ

 

늘 참새 방앗간처럼 들르는 영풍문고...ㅋ

지지난주??

아는 언니의 부탁을 받고 <nonno>를 사러갔다가 또 무크지의 꾀임에 빠져서...ㅋㅋㅋ

"ANNA SUI"와 "LE SPORTSAC" 무크지 구입~!! ^^

정말 일본 잡지 부록과 무크지의 유혹은 이상하게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요...

진짜 저렇게 쓸데없이(?) 사댄 가방이 수십개는 될듯...;;

그돈으로 제대로 된 가방을 샀으면 명품백을 하나 샀겠네...ㅋㅋㅋ

 

일단 가방의 크기가 중요해요...적어도 A4사이즈가 들어갈 정도는 되야지...

안그러면 아무리 이뻐도 잘 안들게 되더라구요~~ㅋ

 

이번에 구입한것들은 전부다 크기는 대만족~!! ^^

 

이건 내꺼가 아니라...뜯어보진 못했는데...

언니가 자긴 가방만 달라고 해서...람군들 나온 잡지는 내가 겟또~~쿠쿠쿠

 

자~~이게 "ANNA SUI"가방 실물이예요~~ㅋㅋㅋ

 

로고부분이 프린트가 아니라 자수여서 꽤 만족~~ㅋ

 

안나수이 고유의 나비 로고 참도 달려있어서 이쁘네요~~^^

요즘 아주 열씨미 열씨미 들고다니는 가방이랍니다~!!

 

"LE SPORTSAC" 무크지 가방은 이렇게 작게 접히는 에코백 스타일~!!

까만색에 색색가지 별모양이 잔뜩 그려져 있답니다~~^^

 

워낙 에코백을 좋아라하는 핑크언니라...

시장바구니스럽지 않은 이런 깜찍한 에코백이 넘넘 좋아요~~^^

 

 

지난토욜 울 BT1T♡이쁘니들과 오랜만에 몸보신 회동~!!

킴쏘네 동네에 있는 누룽지 닭백숙을 먹으러 갔어요~~ㅋㅋㅋ

"성북동 누룽지백숙"이 이름인가 보네요...ㅋ

늘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해서...주말인것도 불안하여...점심도 저녁도 아닌 어중간한 시간에 갔지만...

그래도 사람이 매우 몹시 많았어요~~;;

 

기다리면서 미리 주문해놓기...ㅋ

우린 성북동 누룽지백숙+메밀전 세트랑 들께 메밀수제비를 시켰답니다~!!

늦은 점심 시간이어서 다들 배고프다고 난리난리~~ㅋㅋ

 

배고파서 그랬던게 아니라 진짜 다 맛있어보였어요~~ㅠㅠㅠㅠㅋ

 

그러나 우린 다섯명이므로 더 많이 시킬수는 없었어요...ㅠㅠㅋ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게 무슨 싸인이냐면요...

아주 오래전에(?) 핑크언니가 아주아주 급 아꼈던 주블랙...주지훈군의 싸인이랍니다~

퐈니양의 지인이 울 주블랙과 같은 부대에 있어서 받아다준 싸인~

요즘 워낙 전혀 안챙기고 있어서 감동은 좀 안컸지만...ㅋㅋㅋㅋㅋ

암튼 그래도 좀 많이 기쁘고 좋네요~~하하하 ^o^

근데 이거 날짜 왜이래?! 퐈니 나에게 너무 늦게 갖다주었음...ㅋㅋㅋ

 

넘 기쁜 나머지 촌스럽게 직접들고 인증샷...ㅋㅋㅋ

닭백숙 먹으러 들어가려고 기다리는 중이예요~~^^

 

드디어 식당안으로 입성~!!

배고프다고 또 다들 징징~~징징~~ㅋㅋㅋ

 

꺄아아~~~드디어 음식이 나옵니다~~

첫번째로 나온건 메밀전~~^^

가운데 새콤매콤달콤 초고추장에 뭍혀나온 나물을 같이 싸먹었더니

느끼하지도 않고 완전 맛있어요~~시장이 반찬이었던지라 어쩜 이게 젤 맛났었을지도...ㅎㅎㅎ

 

이건 들깨 메밀수제비~!!

들깨 국물 넘넘넘 고소하구요~~수제비도 메밀이라 훨~씬 고소하고 쫀쫀함~~ㅋ

 

오늘의 주인공 누룽지와 닭백숙 등장~!! ^^

저기 아래 항아리(?)같은 그릇에 들어있는게 누룽지이구요~~

위에 담백하고 맛깔난 백숙을 맛있게 먹어치운뒤...누룽지로 마무리 하면 된답니다~~

근데...역시 넘 미친듯 정신줄 놓고 먹어치웠나봐...누룽지 사진 없음...ㅋㅋㅋ

 

배고픔과 배찢어지게 부름을 무식하게 넘나들면서...

맛있게 먹고 나와서 이제 넘 좋았던 날씨를 만끽하며 산책하기...^^

어딜 갈까 하다가...성북동에서 삼청동까지 걸어가기를 했어요~~

배도 몹시 불렀기 때문에 30분쯤 걷는건 거뜬~!!

 

킴쏘가 경치좋은곳 소개해준다고 데려간 전망대...

 

우와아아~~~서울 시내가 쫙~내려다 보이네요~~^^

 

토욜이라 삼청동에 완전 사람 미어터지고...

와플을 먹겠다는 우리의 계획은 이미 일찌감치 버리고...

안국역 스타바에 일단 정착...;;

킴쏘가 비행기타고 유럽까지 가서 사온 맛난 모차르트 초코 먹으면서...

또 모두 스마트폰 들고 수다 삼매경...ㅎㅎㅎ

 

수다의 큰 주제였던 화장품...우린 집에 가는길에

에뛰드하우스, 토니모리, 스킨푸드를 다 쓸고 신나게 득템해감...ㅋㅋㅋ

 

다른거 사진까진 뭐 필요없고...

일단 "토니모리"에서 득템한거 자랑질할래요~~ㅋㅋㅋ

왜 하려고 하는지는 아시겠죠?! 크크큭

바로 저 키스마크의 무언가...ㅎㅎㅎ

 

오늘쪽 핑크색 입술이 입술각질제거 마사지크림(스크럽)

그리고 왼쪽 빨간색 입술이 립밤이랍니다~!!

진짜 이걸 보고도 안사면 핑크언니가 아니지요...ㅋㅋㅋㅋㅋ

"토니모리"는 잘...아니 거의 안가는데 O.P.I꺼랑 비슷한 메니큐어가 나왔다고 해서 사러갔다가

완전 대박 득템해서 넘넘넘 신났어요~!!

요즘 키스마크의 무언가들이 점점 너무 늘어나고 있어요...

언젠가 이거만 모아서 함 포스팅해봐야겠어요~~ㅋㅋㅋ

 

 

하루종일 미친듯 밖에서 헤매이다 들어왔는데...

집에 들어오니 또 눈부신 택배박스가 화장대 의자위에...ㅋㅋㅋ

감사감격 부르마님의 서프라이즈 선물...^^

 

아이공~~또 무엇을 이렇게 잔뜩 보내주신건가요...ㅠㅠ

저 계속 이렇게 받기만 해서 대머리 되겠어요...;; ㅎㅎㅎ

 

 

맛있게 먹고 살찌우라는 부르마님...ㅋㅋㅋ

초코대장 핑크언니는 신나게~~햄볶으면서 다 먹어 치웠습니다~~!!!

아직 위에 왕초코 몇알 남았어요~~내일이면 다 없어지겠지만...ㅋㅋㅋ

 

부르마님이 본인 담당님 색깔 포장지로 이쁘게 포장해주신 선물...^^

 

우와아아~~~대체 겁나게 간지나는 이 물건은 무엇인가요?! ㅋㅋㅋ

가죽냄새 폴폴 풍기는...멋진 케이스~!!

 

원래는 필통인가본데요...부르마님 말대로 전 메이크업 브러쉬들을 꽂아두었답니다~!!

부르마님 덕분에 제 브러쉬들이 호강하네요...가죽집(?)에 들어가보고...ㅋㅋㅋ

진짜루 감사해요~~여행갈때도 정말 좋을꺼 같아요~~^^

 

필통 포장지엔 마사키가 붙어있더니...여긴 니노가 붙어있어요~~^^

 

꺅~!! 꺅~!! 꺅~!!

오늘 완전 키스마크 풍년인데요?! ㅋㅋㅋㅋㅋ

제가 넘 주변인들을 늘 세뇌시키나봐요...

호피무늬...키스마크...핑크색...초록색...

뭐 이런거만 보면 자꾸 제가 생각난다는 사람들이 많아서...ㅋㅋㅋㅋㅋ

안그래도 이렇게 시원~화끈한 사이즈 키스마크 귀걸이가 갖고 싶었는데~

어쩜 이렇게 제맘을 딱 아시고...ㅋㅋㅋ

 

잘 어울리나요?! 키킥~~넘넘 화사하고 이쁘죠?! ^^

넘 이쁘게 잘하고 다닐께요~~감사해요~~!!

(아...근데 내머리 너무 얼룩덜룩 난리났네...ㅋㅋㅋ)

 

 

지난번 속닥속닥 포스팅하면서 얘기했었던건데요~~

울 니노미야 이치고짱이 지난주에 드디어 한국땅을 밟았습니다...

오카에리나사이~♡

그래서...하루라도 빨리 만나고 싶어서...일욜날 철푸덕짱과 셋이서 드디어 한국에서 만남~!!!!

요즘 이치고가 급 아끼는 ㅊㅈㅁ군이 광고중인 "VIPS"에...ㅊㅈㅁ스테이크를 먹으러~~~고고~~!! ㅋ

 

이녀석이 바로 ㅊㅈㅁ스테이크랍니다~!! ^^

완전 잘 구워져나와서 맛있엇어요~~역시 No.1이야~~ㅋㅋㅋ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왔다갔다하기 귀찮아서 왠만하면 한번 갈때 무조건 두접시씩...막 이랬더니

테이블이 저모냥이고...ㅋㅋㅋㅋㅋ

 

이치고가 데려온 TBS 오오쿠 돼지...ㅋㅋㅋㅋㅋㅋㅋ

뒤에 "메르시보쿠"의 하데한 옷을 입고 와준 오샤레 이치고짱이 보이네요~~ㅋㅋㅋ

 

ㅋㅋㅋㅋㅋ 디카로 셀카를 잘 안찍어버릇하니까 어딜 맞춰야할지 모르겠고...

난 분명 돼지가 가운데 주인공이고 난 살짝 배경으로 나오고 싶었는데...;; ㅋㅋㅋ

 

정말 뻥안치고 배가 찢어질 뻔하고...과일이 목까지 꽉 찼지만...

우리의 수다는 늘 타리나이~~~~ㅋㅋㅋ

집앞에 있는 "AZABU" 카페에 가서 도저히 타이야키는 못먹고 커피만...;;

정말 어쩜 그렇게 수다는 떨어도 떨어도 끝이 없을까요?! ㅋㅋㅋ

아마 다음날이 월욜이라 출근의 압박이 없었더라면 진짜 밤새서 떠들었을듯...ㅋ

 

아직 한국도착한지 3일밖에 안된 이치고의 지갑에서는...

일본의 흔적이 한가득이었어요...ㅋㅋ

내껀 어딨나요?? 아라시 파미 카드...ㅋㅋㅋ

저 엉망진창 스펠링에 다시한번 웃어주시고...

요즘꺼가 세련되고 멋지긴 하지만...그래도 이게 10년의 전통이라며...ㅋㅋㅋ

 

나도 아라시 파미 하나 더들까?? 이 카드도 좀 탐나네~~ㅋㅋㅋ

아냐...조만간 키스마이꺼 들어야하니까 참을래~~ㅋㅋㅋ

 

이건 "You and J" 파미 카드(?)

무슨 목욕탕 열쇠같이 생겨가지구...ㅋㅋㅋㅋㅋㅋㅋ

아니 옛날 호텔 키 같다고 해야하나??

암튼 저 무식한 크기에 깜놀했다니까요~~ㅋㅋㅋㅋㅋ

이거 하나있음...칸쟈니, 뉴스, 캇툰 다 모시코미가 가능하죠~~^^

지금 나의 최대 관심사는...울 키스마이들은 과연 유앤제이로 들어갈것인가 아님 단독 파미를 가질것인가...

키스마이들도 유앤제이로 들어가면...조만간 핑크언니도 이걸 손에 넣겠지요~~후후후

 

아무리봐도 너무 커...ㅋㅋㅋ

 

수다를 끝까지 알차게 떨다가 담날 월욜...출근을 위해 일단 귀가...;;

이건 철푸덕짱이 오늘 선물이라고 준 스타바 봉투~!!

무엇이 들었을까~~요?! ^^

 

짜잔~~~~!!!!!!!!!!!!!!

다들 이거 드셔보셨나요?!

"스타벅스"의 '케익 팝'

 

뭐랄까요...뭔가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행복한 달콤함과 부드러움...

세개 다 혼자서 마시고 싶었지만...마마랑 사이좋게 하나씩만 먹어줌~~ㅋㅋㅋ

완전 내가 딱 좋아하는 맛~!! 철푸덕 아리가또오오~~♡

 

크크큭...쇼핑백까지 이런거 들고다님 넘 리락이 덕후같나요?! ㅋㅋㅋㅋㅋ

이 쇼핑백 넘 귀엽죠?! 이번 신상인 꿀벌시리즈 리락쿠마네요~~

이치고가 귀국하면서 데리고왔어요~~ㅋ

 

이치고가 귀국 기념으로 선물을...ㅋ

 

꺅~~내가 사랑하는 스타바 텀블러 머그~~!!!

색깔도 완전 이쁜 미도리~♡

진짜 이 계절에 너무나 딱딱딱 잘어울리는 텀블러죠?! ^^

사무실에서 요즘 무조건 여기다만 마시고 있음~~!!

이번에 사쿠라 프로모션 끝나자마자 나온 신상인데...울 이치고는 정말 쵝오~!! 아리가또오~~이치고~~!!!

 

글구 역시 잊지않고 챙겨온 닌텐도3DS 찌라시~!! ^^

 

 

일단 사쿠니노만 있네요~~

아..!!! 사쿠니노 얘기하니까 갑자기 엊그제 신오오쿠보에 로케 나왔던 두사람이 생각나는군요~

사쿠니노를 나마로 본 한국팬들이 참으로 부럽네요...ㅠㅠ

 

ㅋㅋㅋ 셀프염색 귀찮아서 잘 안하는데...

2년전에 아라시 콘서트보러 오사카 갔다가 프리티아를 일단 충동적으로 샀다가...

짐 줄인다고 호텔에서 급 염색한 이후로 오랜만에 다시 구입한 프리티아 염색약~!!

우리나라에선 정상적인 가격으로 좀 구하기가 어려워서 짐도 많았을 이치고에게 염치불구하고 부탁을...;; ㅋ

 

이번 봄에 새로나온 신상색깔..."크리미 베이지"

 

글구 요즘 핑크언니가 꽂혀있는 색깔인 "슈가 아프리코트"

저기 세가지 색깔중에 젤 아래같이 밝은 오렌지빛 머리가 하고싶었으나...

음...................저정도는 아닌거 같기도 하고...

일단 푸딩이 마구마구 생겨 뿌리염색이 필요했었는데...

내가 잘 못했는지 100% 푸딩을 없애진 못했어요...ㅠㅠㅋ

어느정도 색인지 잘 감이 안오네요~~;;

일단 열씨미 꼼꼼이 처발처발하고 시간도 오래두고 그랬는데...

나중에 인증샷을 찍을수 있음 찍어볼께요~~^^;;

 

쟈니즈들의 "Marching J" 모금활동 때문에 진짜 정신은 이미 요요기로 가있는 핑크언니는...

그럼 이만 다른것들 좀 뒤지러 갑니다~~~ㅋ

산더미같이 쌓인 포스팅은 주말에 최대한 열씨미 할께욧~!! 아자~!!

바이바이~~~마따네~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