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언니's 속닥속닥^^

110419 - 핑크언니...잘지내지 못하고 있습니다...;;ㅋㅋ

핑크언니♡ 2011. 4. 19. 10:45

미나상~~오하요~!! ^^

또 무지 오랜만에 속닥속닥이네요~~ㅋㅋ

음...뭐 늘 그렇지만...속닥속닥을 차분하게 쓸수 없을만큼...그냥 적당히 바빴어요~큭~

근데 이번주는 이제 좀 많~~이 한가해요...

그래서 밀린 포스팅(←어이~!! 대체 언제 안밀릴거냐~!! -_-+)을 다 하고 싶은 마음은 일단 굴뚝입니다...

그.러.나..

밧..뜨...

지난 주말부터 갑자기 손이 이지경(?)이 되었어요...

그냥 멀쩡했는데...자고일어나니 갑자기?? ㅋㅋㅋ

잘때 꿈에서 17 : 1로 싸운모양이예요~~ㅋㅋㅋㅋㅋ

암튼 엄지손가락이 인대가 늘어난듯한...삔듯한 느낌이라 힘주기가 좀 힘들고...

움직이면 좀 불편한 느낌도 들고 그러네요...

핑크언닌 오른손잡이라...왼손 아픈건 뭐 괜찮겠지 싶었는데...

은근 왼손의 중요함을 느끼며...ㅋㅋㅋ

펜 뚜껑 열때...음료수 뚜껑 열때...기타 등등...

은근히 일상상활이 불편하고 있습니다...

일단 지금은 학교 보건소에서 받아온 파스를 붙이는게 치료의 전부지만...

뭐...이러다 괜찮아지겠죠?! ^^;; ㅋㅋㅋ

아~~암튼...그래서 손이 이모냥이라 포스팅할때 글쓰기도 쉽지 않아서...;;

☞☜벼...변명은...아니구요...ㅋㅋㅋ

 

 

그리고...

최근 또 날 엄청 열받게하며 나의 블로그...포스팅 의지를 확~꺾어준 사건...!!

일단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영상들이 다음 TV팟에서도 동시에 검색도 되고 보이는 모양이예요~~

근데 근래 Clean Daum에서 자꾸 메일이 오네요...

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Japan 라는 신고자가...

저작권침해 게시물 삭제요청을 했다며...

과연 저런 단체가 진짜로 있는건지 의심스러운게...

예를들어...아라시 콘서트 DVD를 다 잘라서 포스팅을 했는데...

20개중 5개만 신고하는 이런 어이없음은 뭘까요?!

뭐...암튼 쟈니즈들 두루 다 검색해서 저러고 있는 것 같은데...

나 자꾸 다음이 이렇게 태클걸면 이제 다 친구공개로 바꿔버릴꺼야아아아아~~!! -_-+

저렇게 삭제된거 또 언제 다시 포스팅해놓나...아 귀찮아~~~;;

 

 

사실...몸이 아픈것도...다음이 날 괴롭히는 것도...다 참을수 있어요~~

몸이 아프면 약을 먹고 병원에 가면 되고...

삭제된 영상은 귀찮지만 다시 포스팅하면 되는데...

정말 요즘 많이 힘든건...이와중에...애들 못봐서 병이 나고 있다는거죠...ㅠㅠㅠㅠ

증세는 더더더더더욱 심각해져서 정말 병이 날 지경이예요...ㅠㅠㅠㅠ

 

역시 사건의 발단은 이거죠...ㅋㅋㅋ

가운데 떡하니 자리잡은 내사랑 후지+키타♥

스페셜 라이브...대체 니네 둘이 뭐할꺼냐며~~~!!!!!

그거 보러 가야하는데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물론 티켓이 당선된것도 아니고...

일옥이나 티켓유통센터에 나와있는건 젤 싼게 15만엔...하하하하하하 ^o^;;;;

아무리 회장이 작다지만 정말 너무한거 아닌지...ㅠㅠㅠㅠ

근데 솔직히 비싸도 지르고 싶은 맘 굴뚝이지만...

더 큰 문제는 바다건너 갈수가 없다는거...ㅠㅠ

5월의 황금연휴때 어디좀 갈까해...라고 은근 슬쩍 엄마에게 운을 띄웠는데....

당장 돌아오는 말은..."일본은 안돼~!!" ㅠㅠㅠㅠㅠㅠㅠㅠ

울 마마 여권 뺏어갈 기세였어요...ㅋㅋㅋㅋㅋ

 

가고 싶다고~~ㅠㅠㅠㅠㅠ가고싶어~~가고싶어~~가고싶어~~~ㅠㅠㅠㅠ

 

그래....나 시어터크리에 어딘지 안다고~~ㅠㅠㅠㅠ

바로 옆에 닛세이극장에서는 타마빼고 나머지 키스마이들 <타키자와가부키>하고있고...

심지어 데뷔전 마지막이라 그런지 이리데할때 다 개인우케한다네요...ㅠㅠㅠㅠ

어흑...내가 진짜 미쳐미쳐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[Part1]은...지난 주말 야마삐랑 내한콘 다녀간 에비씨지들이 해외투어 개선공연~!!

 

[Part2]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이게 바로 울 후지+키타의 스페셜 라이브~~ㅠㅠㅠㅠ

 

심지어 21/22일에 추가공연까지 생겼음...ㅠㅠㅠㅠ

 

저 12개 공연 중 하나를 못보다니...ㅠㅠㅠㅠ

 

[Part3]는 에비씨지 멤버들이 각각 개인 프로듀스한 무대들...

 

[Part4]는 유마랑 노자와랑 쥬니어들이군요...

 

 

음................뭐 그렇다구요...ㅋㅋㅋ

요즘 암튼 하루하루 애들 보고싶어 죽어가고 있어요...ㅠㅠㅠㅠ

람군들이나 캇툰이들 투어일정도 빨리 발표가 됐음 좋겠는데...

키스마이 데뷔콘도 물론이고...ㅠㅠㅠㅠ

 

오늘아침 이 꿀꿀한 기분은 어제 츄츄가 만들어준 테즈쿠리 밀크티를 마시며...

잘 다스리고 있습니다...ㅋㅋㅋ

츄츄~~아리가또오~~♡

 

처묵처묵 포스팅도 곧...할께요...ㅋㅋㅋ

그럼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하루~!! 화이또~~오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