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Dramatic TV LIFE-2011 Winter] バ-テンダ-, 相葉雅紀

핑크언니♡ 2011. 4. 13. 16:33

 

초초초 바쁜 이번주...;;

그래도 잠깐 짬내어 마사키 좀 보다가 가려구요~~ㅋㅋ

포스팅 안하고 무지 미뤄뒀던 <Dramatic TV LIFE> 입니다...ㅋㅋ

 

 

트렌치코트가 이렇게 잘어울릴수가 있을까요?! ㅋㅋ

 

 역시 마사키는 손님으로 와서 멋지게 칵테일 마시는게 더 잘어울리지 않을까요?! ㅋㅋ

 

 저 훌륭한 기럭지~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말 넘 멋져서..ㅠㅠㅠㅠ

드라마 촬영 중간에 쉬면서도 화보를 찍고 계세요~~ㅋㅋㅋ

 

 

 
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~~

그 포즈는 니노밍한테 배운건가?? ㅎㅎㅎㅎㅎ

 

 언제나 마사키의 이 미소 덕분에 치유받고있지요~~^^

 

 또 빵터졌어~~빵터졌어~~ㅋㅋㅋㅋㅋ

마사키가 정말 즐겁게 촬영한듯하여 기분 좋네요~~^^

 

 

 

출처 : masakitaisuki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