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Mgirl-2011 春夏] MIDNIGHT ESCAPE♥MASAKI AIBA

핑크언니♡ 2011. 4. 23. 22:42

어이쿠...방심(?)한 사이에 또 <Mgirl> 찍으신 담당님...ㅋㅋ

벌써 이리하여 또 반년이 훌쩍 가버린거군요...ㅠㅠㅋ

 

미드나잇에 어딜 도망가시려고...이렇게 섹쉬한 눈빛을...;;ㅋ

 

촛점이 안맞아도 늘 멋진 마사키님~!! ^^

 

이번 엠걸 중에 이 사진이 젤젤젤 맘에 드네요...^^

 

진짜 이목구비가 어쩜 이리 완벽할 수가 있을까요?!

어디하나 빠지는데가 없네요...ㅠㅠㅠㅠ 조각이야~~조각~~~!!!!

 

 

예전엔 옷도 여러벌 갈아입히고 그러더니만...이번엔 그냥 하나 입고 후딱 찍었나봐요...;; ㅋㅋ

 

 

 

역시 마사키하면 이렇게 이쁘게 웃는 컷이 있어야죠~~^^

 

 

니나가와상과의 토크는 관심없음~!! ㅋㅋ

 

조각컷이나 크게봐야겠어요오~~!! ^^

 

어랏??? 저 안경낀 사진은 뭐죠?? 그냥 먹은건가??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꺼 아직 안샀는데...;; ㅋㅋㅋ

역시 이왕 모으기 시작한거 담당님만이 찍고계신 <엠걸>이니 사야겠죠?! ㅎㅎㅎ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chibatucaizhu

 

섹시한 마사키의 사진은 스크랩 허용 안합니다~!!

여기에서만 감상해주세요~!! ^^;;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