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아이바] 二ッポンの嵐 (NIPPON NO ARASHI) - 아이바 마사키♥

핑크언니♡ 2011. 4. 20. 14:55

아아아아아~~~~웅~~~이뻐라~~♥♥♥

 

아이바 마사키 X 일본의 복지, 개호(간호)

- 치바, 카나가와, 교토, 나라 -

 

 

또 넘 이쁘게 나온거죠...ㅠㅠㅠㅠ

눈동자 미남 또 까~만 눈동자로 화보를 찍으세요...^^

 

 

 

 

아웅~~다정다감한 저 손길...^^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~~!!!

할무니~~~짱 부러워~~ㅠㅠㅠㅠ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63페이지가 없는걸 포스팅하면서 깨달았어요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24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 saobang2211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