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쇼] 二ッポンの嵐 (NIPPON NO ARASHI) - 사쿠라이 쇼

핑크언니♡ 2011. 4. 20. 15:28

사쿠라이 쇼 X 일본의 농업

- 나라 -

 

날렵한 쇼짱...저때 많이 말랐었네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뭐...우리나라 녹차밭이나 생긴건 똑같네요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쇄골뼈가 너무나 돋보이는 샷...;;

아니 왜 저리 가서 일을 하고 계시는지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24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 saobang2211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