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니노] 二ッポンの嵐 (NIPPON NO ARASHI) - 니노미야 카즈나리

핑크언니♡ 2011. 4. 20. 15:39

니노미야 카즈나리 X 일본의 엔터테인먼트

- 교토, 도쿄 -

 

 

닌텐도를 저렇게 쓰는군요 한자로...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웃기네요~~슈퍼마리오 버젼 화투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니노미야 카즈나리 X 미야자키 하야오

니노밍과 넘 잘어울리는 테마네요~~애니메이션의 거장과의 만남~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hoto size : 1024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 saobang2211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