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파미쿠라 회지-2011년 4월호] Vol.52 - 2011 Spring ISSUE

핑크언니♡ 2011. 4. 28. 01:10

시간은 참으로 잘도 흘러서...

벌써 또 파미 회지가 나왔네요...;; ㅋㅋ

 

ㅋㅋㅋㅋㅋ 울 마사키 머리 왜저러나요...ㅋㅋㅋㅋㅋ

 

당연하다는건...세상에는 하나도 없어서

서로의 얼굴을 바라보고 함께 웃는것...

그게 얼마나 행복한지를 실감하는...봄.

지금을 살아가자구~

함께♡

 

이번호 쇼짱 테마는 캐스터군요~~!! ㅋㅋ

<뉴스제로> 생방송 현장 보고~입니다.

 

니노는 카메라들고 또 출사 나갔어요~~ㅋㅋ

니노의 베스트 샷...이번 주제는 거리의 고양이...^^

 

조각컷은 크게크게~~^^

 

가운데 사진...DSLR로 셀카찍고계신 니노밍...ㅎㅎㅎ

 

 

할머니가 부럽...할머니가 부럽...할머니가 부럽...ㅋㅋㅋㅋㅋ

 

이번 MAGICAL ARASHI는 마사키네요~!! ^^

아아...이거...해석 할까 말까 할까 말까 할까 말까...고민중...ㅋㅋㅋ (어차피 단어 나열이지만...ㅋ)

 

마츠준의 사적 호기심..."vol.4 책이 있는 공간"

 

 

 

 

울 리다는 뚜리뒤~영화 <괴물군>을 찍느라 바쁘시군요~!! ^^

 

ㅋㅋㅋㅋㅋ 오오미야의 저 섹시한 포즈는 뭘까요~~^^

 

 

 

Photo size : 1000 pixel

(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~!! ㅋㅋ)

출처 : masakitaisuki

 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