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타이삐] [백식왕-110426] 최면술의 백식왕②

핑크언니♡ 2011. 5. 4. 00:2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여러분은 "최면술"을 믿으십니까?!

저도 뭐 당해본적이 없어서 말은 못하겠는데...ㅋㅋ

아...그것보다 3월에 최면술 1탄을 했었네요...;;

그때는 타이삐랑 톳츠가 최면술 걸려서 이놋치센세한테 막 반말하시고...ㅎㅎㅎ

최면술에 잘 안걸리는 사람도 있고...유독 잘 걸리는 사람도 있고 그런가봐요~

오늘은 사나삐가 아주 왕대박...제대로 걸렸네요~~

대체 왜케 우는거야...;; ㅋㅋㅋㅋㅋ

저게 정말 진짜라면...나중에 이거 영상보고 진짜 민망했겠는걸요?! ^^;;

마지막에 타이삐랑 톳츠만 남겨놓고 수록 끝내버리는...정말 저렇게 발이 안움직일까?? 정말???

나 너무 의심중...전~~혀 못믿고 있어요...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