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타이삐] [백식왕-110503] 몬쟈야키의 백식왕

핑크언니♡ 2011. 5. 6. 09:5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늘 <백식왕>의 주제는 맛있는 "몬쟈야키"

우리나라는 신당동에 떡볶이 골목이 있다면...일본은 도쿄..츠키시마에 몬쟈야키 거리가 있지요~

오코노미야키도 맛있지만 저도 하가시로 야금야금 긁어먹는 몬쟈야키가 좀더 재밌고(?) 맛있는듯...ㅋ

서울에서는 명동 "시부야"라는 가게에 종종가서 먹곤한답니다 ^^

다른데 또 맛있는데 아는분은 추천해주세요~!! ㅋㅋㅋ

나머지 형님들은 바빠서 로케 못가서 로케는 타카다군이 대신 나간건가?!

이렇게 먹는거는 타이삐가 나가야하는데~~ㅋㅋㅋㅋㅋ

암튼 날씨도 꿀꿀하니 몬쟈야키가 아침부터 땡기네요~~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