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The소년구락부-110506] 카메♡ Talk & Live

핑크언니♡ 2011. 5. 8. 14:2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& 자막출처 : TEAM KAZUYA

 

울 카메 <소년구락부> 게스트로 넘 자주 나오는듯한 느낌?! ㅋㅋㅋ

그러나 뭐 실제로는 거의 반년만에 나온거긴 하네요...;; ^^

오늘은 "희망"이라는 테마로 진행되었는데...

늘 얘기하지만 울 카메는 나에게는 아직도 넘 꼬꼬마 아가 느낌인데...

이렇게 점프 아가들이 너무나 선배대접을 해줄땐 참 뭔가 기분이 미묘~~ㅎㅎ

근데 참 어른스럽고 듬직해진건 사실이지요~~히히~

 

♪絆 (키즈나)로 오프닝을 멋지게 장식하며 등장해주시고...

토크도 살짝 해주시고...

오늘 라이브 무대는 콘서트에서만 볼수 있었던 카메의 멋진 솔로곡...

♪someday for somebody 입니다~!! ^^

색깔별로 셔츠 갈아입고 나오는게 진짜 예술로 멋지죠~~ㅋ

단추도 하나밖에 안채워서 복근도 살짝살짝 보여주시고...ㅋㅋㅋ

참으로 좋네요~~~^o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