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-코키] [HEY!HEY!HEY!-110523] 너무너무 귀여운 쥬니어 시절 콕사마 ^^

핑크언니♡ 2011. 6. 4. 23:5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ROK-TUN

 

아주아주 짧은 편집영상이네요~~

울 콕사마 언제 또 이렇게 혼자 헤이삼 나갔던거?! ㅎㅎㅎ

코키가 진짜 어렸을때...쥬니어때 진짜 무진장 귀여웠었죠~~~^^

사진좀 보세요~~정말 놀랍죠?! 인형~~인형~~!!

지금 쥬리군이랑 너무 달라~~ㅋㅋ

근데 하마다상...ㅋㅋㅋ 코키한테 너 대체 뭘 먹은거냐고~~하하하

부모님도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거냐고 하셨다니...;;

아니 뭐 지금 코키가 뭐가 어때서들 그러시나요~~저렇게 멋진데~~!!

그리고 실제로 보면 정말 콕사마 남신 강림이라니까요~~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