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-코키] [The소년구락부-110708] 다나카 코키 & 쥬리 형제 part 편집

핑크언니♡ 2011. 7. 17. 00:4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ROK-TUN

 

내사랑 <소년구락부>~!! 요즘 울 키스마이들 무대 빵빵하게 잘 만들어줘서 넘 좋은데...

난 왜 포스팅을 안하고 있는걸까...그놈의 순서대로 할라고 하다보니 옛날꺼가 밀려서...;; ㅎㅎ

암튼 지난 쇼쿠라의 스페셜 게스트는 콕사마였거든요~~

울 콕사마 이날 엄청 다양한 코너에 계속 등장해주시고...일 많~이 하고 가셨습니다~ㅋㅋㅋ

 

젤 첨에는 멋진 라이브 무대 보여주시고...

그리고 정말 나에겐 너무 중요했던...ㅋㅋㅋ

타이삐의 솔로무대 소개해주기~~!!!!!!!!!!! ^o^

멋지게 해달랬더니...타이삐 빵터지게 저렇게 소개해주구...ㅋㅋㅋㅋㅋ

+

형님도 게스트로 나왔겠다~~오늘 겸사겸사 다나카 쿄다이 마쯔리네요~^^

10살이나 나이차이가 나는 형이지만...저렇게 편하게 대하는구나~ㅋㅋㅋ

전에 여왕콘 나왔을때 진짜 쥬리 완전 꼬꼬마였는데 암튼 많이 컸네~~

한동안 안이뻤는데 크면서 더 멋져지는거 같기도하고~ㅋㅋㅋ

암튼 앞으로도 계~속 형님처럼 멋진 쟈니즈가 되세요~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