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&Kis-My-Ft2] [おじゃマップ-110704] 캇툰 & 키스마이 with 싱고군

핑크언니♡ 2011. 7. 18. 22:1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KAL

 

오오 이게 왠 떡~!! ㅋㅋㅋ

난 이렇게 내가 많~~~이 아끼는 두 그룹의 코라보는 정말 참을수 없이 좋아요~!! ^^

Marching J 쟈니즈 자선 야구대회 때 캇툰을 찾아온 싱고군...

그래서 막 얘기중인데 갑자기 생각지도 못하게 키스마이♡들까지 등장~!! ㅠㅠ

캇툰만 나오는줄 알고 보다가 나 진심 소리질렀네...ㅋㅋㅋㅋㅋ

앞에 막 카메가 설정연기할때 또 정신줄 놓고 우리애 이쁘다 이러고 있었는데...ㅋㅋㅋ

미얏찌의 일발개그는 참...음...민망했지만 그래도 저런 아이도 팀에 하나는 있어야죠~ㅋㅋㅋ

근데 목표로하는 센빠이 묻는데...미얏찌가 준노라고 하니까 왜케 웃긴지...둘이 뭔가 캐릭터 비슷...ㅎㅎㅎ

울 키스마이들 목표로 하는 선배 말하는데 싱고군 안나와서 막 삐치시고...^^;;

울 키스마이들 목표로 하는 선배들 따라잡기 위해 더더더 열씨미해서 꼭 그 선배들 만큼 훌륭하게 성장하세요~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