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쟈니벤-100106] 미야네 세이지 (宮根誠司)

핑크언니♡ 2011. 6. 7. 00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<미야네야> 진행하시는 미야네 세이지상~!! ^^

오사카 출신이시라 칸쟈니랑 하는 방송이 역시 뭔가 좀더 편해보이네요~ㅋㅋ

초반부터 얼마버냐는 얘기에 완전들 꽂혀서 난리났어요~~ㅋ

저도 역시 료짱이 젤 궁금하긴한데...ㅋㅋㅋ

칸쟈니랑 뉴스랑 둘다 하니까요~~드라마도 자주 하고...^^;;

암튼 엄청나게 무섭게 벌고있는 미야네상...

충격적인 하다카 뒷모습도 공개하시고...ㅋㅋㅋㅋㅋ

장미꽃잎 띄우고 목욕하고...올리브오일 저렇게 쥬스에 듬뿍 넣어서 마시면...

진짜루 피부가 완전 좋아질까요?! ㅋㅋㅋ

일단 아나운서 출신이신데...말 빨리하기 너무 버벅이신당~~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