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니시키도 료] 영화 <촘마게푸딩> Making & 이벤트 모음

핑크언니♡ 2011. 5. 19. 00:44

[Making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또 잊기전에...더 늦기전에 어서 이 재밌는 것들 포스팅 해놔야지~ㅋㅋ

야사시이하고 마지메나 료짱의 매력이 듬~뿍 담겨있는 메이킹이예요~~^^

역시 메이킹이 좋아~~메이킹~~~!!!

료짱...베이킹 너무 잘해요~~이런 남자 정말 최곤데...ㅋㅋ

 

[Making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토모짱 역할한 후쿠군 정말 너무 귀엽네요...ㅋ

근데 실제로 봤음 무지 까불까불...확~때려주고 싶었겠지?! ㅋㅋㅋ

 

[이벤트 모음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완성기념 시사회나 무대인사 이벤트 모음이네요~~

료짱 작년 여름에 참 많이 바빴군요~~^^

후쿠군이 니시키도~라고 부르는 얘기는 또나오네요...ㅎㅎㅎ

 

 

<安兵衛流すい-つ作りでござる - ガト-ショコラ>

 

야스베상이 만들어주는 가토쇼콜라 케익 레시피~!!

한번 도전해볼까요?! 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