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뮤직스테이션-110610] 칸쟈니8 Talk &『365日 家族』Live

핑크언니♡ 2011. 6. 12. 23:49

[미니스테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3개월 연속 싱글 내주고있는 최고 잘나가는 에이또들...^^

엊그제 또 엠스테 나와줬네요~!!

미니스테 자막이 있길래 미니스테부터 나왔나 했더니...그건 아니네요~

목욜날 총선거를 끝낸 AKB48가 나왔답니다...

1,2위가 엎치락 뒤치락하더니...근데...저거 하면 뭐가 좋은건가요?! ㅋㅋㅋ

신곡 부를 수 있는 멤버를 저렇게 고른다니...참...음...ㅋㅋㅋㅋㅋ 다들 괜찮나?! ㅋㅋ

48명 중에서 얼굴이랑 이름 외우는건 겨우 5명 되려나요?! ㅎㅎㅎㅎ

암튼 이번에 우리애들이랑 <미남이시네요> 나오는 아이도 있으니 유심히 잘 봐둬야지~~ㅋ

 

[Talk & Live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늘 토크 주제는 택시타서 생긴 에피소드?! ^^

울 탓쫑을 태운 그 기사분의 따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너무 칸사이 쪽은 안챙기셨나?! 왜 울 탓쫑을 몰랐던걸까나~~ㅋㅋㅋ

전화로 막 자기소개 하게되었으니 얼마나 당황 뻘쭘 민망했을까요~~ㅎㅎㅎ

+

오늘의 방센곡...라이브 무대는 ♪365日 家族 입니다~!!

가만히 서서 노래만 부르니까 살짝 어색하기도 하지만...

일따오신 주인공 울 탓쫑이 센터에서 넘 빛나주시네요~~머리 구루구루 귀엽~!! 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