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365日 家族 - PV & Making

핑크언니♡ 2011. 6. 13. 10:49

[365日 家族 - PV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関ジャ二∞의 18th Single...「365日 家族 」PV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1.06.08 Release

 

잘생긴 오쿠라 타다요시...ㅋㅋㅋ 탓쫑이 주인공인 드라미 <태어나다(生まれる)>의 주제곡입니다~

PV가 뭔가 우리나라 뮤비같아서 깜놀~ㅋㅋㅋ

에이또 아닌 다른 배우들이 나와서 이거 뭔가 내가 잘못 받았나 했다니까요~ㅋㅋ

드라마가 가족적인 그런 내용이라 그런지 가사도 그렇고...잔잔하니 좋네요~^^ 

 

[Making of "365日 家族"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이번 메이킹은 노래가 그래서 그런지 그닥 크게 활기차지는 않네요~ㅋㅋㅋ

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홀에서 소규모 오케스트라와 함께했지요~

뭐 댄스도 없고...노래도 잔잔해서 손짓 아니면 얼굴 표정밖에 더이상 할게 없었다고...ㅋㅋ

다들 자기들 표정보고 낄낄~~ㅋㅋㅋㅋㅋ

근데 울 탓쫑은 일따오신분이 모니터 체크 안하고 뭐 저리 책을 보시는건지~

그리구...주말내내 쇼짱 피아노 연주땜에 모에모에 큥큥이었는데~~

여기선 또 료짱이 피아노 연주를...ㅋ 피아노 치는 남자...좀 좋네요~♡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