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뮤직스테이션-110819] 칸쟈니8 Talk &『ツブサ二コイ 』Live

핑크언니♡ 2011. 8. 21. 01:24

[미니스테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michael

 

칸쟈니들 스맙상과 함께 엠스테 출연이네요~!! ^^

미니스테부터 함께~~!! ㅋㅋㅋ

안그래도 오늘 철푸덕짱이랑 싱고란 이름 은근 흔한거 같아...했는데...ㅋㅋㅋ

칸쟈니와 스맙의 싱고군들 교체인가요?! ㅋㅋㅋㅋㅋ

어제 <이케멘~>에도 트리플 싱고나오더니...이게 대체 뭔일이야...ㅋㅋㅋㅋㅋ

 

[오프닝+Talk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오프닝에서...오~라 좀 꺼달라는 히나말에 캡틴 표정 어쩜 저리 꿈쩍 안하시는지...코와이이~ㅋㅋ

마루가 모처럼 토크하면서...또 모처럼 쯔요뽕 형님도 말시켜주시고...ㅋㅋ

요코가 웹닛키에서 썼던 외국연예인은 역시 근짱이었군요~~ㅋㅋㅋ

나이차이가 무려 6살인데 친구됐다며 좋아하는 저 천진난만함...ㅋㅋㅋㅋㅋ

+

아...울 키스마이들 싱글이 첫주가 지났는데도 아직 3위를 유지하고 있네요~~

난 그저 그게 젤 중요할 뿐이고...ㅎㅎㅎㅎㅎ

 

[Live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으아아~~~탓쫑 드럼을 아주 뿌시는구나...ㅋㅋㅋㅋㅋ

어쩜 저리 멋질까요?! ㅠㅠㅠㅠ

머리 넘 짧게 깎은거 웃기다고...중웹에서 누가 울트라맨같다고 같이 막 비교해놨던데...ㅋ

짧게 자른 머리도 시원하니 멋져요~~~^^

 

[엔딩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료짱~~틀린거 별로 티 안났는데~~^^;; 신경쓰지말아요~~!! 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