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-탓쫑] [an.an(앙앙)-110907(No.1772)] 심하게 섹시한 탓쫑 미리 만나기~^^;;

핑크언니♡ 2011. 8. 30. 22:21

음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이거 좀 심한거 아닙니까?! ㅎㅎㅎㅎㅎㅎㅎ

뭐 일단 좋긴 좋은데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자~자~~~미성년자 여러분은 어서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고~~~^^;; ㅋㅋ

성인 여러분은 맘껏 즐겨주세요~~

깨끗한 초고화질 스캔본 나오면 바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닷~!! ^^ ㅋㅋㅋ

 

어우...정말...엉덩이도 얼굴만큼이나 이쁘군요...;;

진짜 고의가 아닌데...내가 찍은 담당님들은 어째 하나같이 컨셉이 이런가요...ㅋㅋㅋ

 

쿠헉...........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너....너....너무 내린거고~~ㅋㅋㅋ

 

 

몸은 마르고 탄탄하고 잔근육 알차고...허벅지는 실하고...

음...........역시 기럭지 훈훈하고 최고네요~~♡

 

자~~빨리 스캔본을 올려주세요 대륙언니들아~~~^^

 

 

출처 : 중웹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